헌금으로 주님을 경배하십시오

헌금으로 주님을 경배하십시오
Worship The Lord With Your Offerings

“여호와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그에게 돌릴지어다 제물을 들고 그 앞에 들어갈지어다 아름답고 거룩한 것으로 여호와께 경배할지어다”(대상 16:29)

어떤 사람들은 헌금을 할 때마다 교회를 후원하는 기부를 하고 있다고 잘못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헌금은 기부금이 아니라 봉헌(oblation)이요, 예배 행위이며, 살아계시는 하나님을 믿는 당신의 믿음에 대한 증언이기도 합니다. 헌금을 드릴 때, 당신은 살아계신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당신의 영으로부터 하나님과 당신 자신의 영과 어둠의 귀신들과 마귀들에게 증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영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교회와 교회가 하는 일을 후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기부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특별한 기부금을 요청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헌금과 십일조와 믿음의 씨앗과 기부금은 다릅니다. 기부금 역시 복됩니다. 주의 이름으로 주는 것은 무엇이나 하나님의 축복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성경은 말씀합니다. “가난한 자를 불쌍히 여기는 것은 여호와께 꾸어 드리는 것이니 그의 선행을 그에게 갚아 주시리라”(잠 19:17) 당신이 가난한 자들에게 줄 때에 그것은 주님께 꾸어드리고 있는 것이므로 하나님께서는 그것을 주목하십니다. 가난한 사람들이 당신에게 갚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갚아주실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축복하십니다.

그러나 그밖에 당신이 하나님께 드리는 헌금은 성스러운 것입니다. 헌금은 그분이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헌금할 수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누구든지 주변을 둘러보면 하나님께서 축복하신 것들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삶에 대단히 많은 일들을 행하셨습니다. 그로 인해 그분은 모든 찬양과 경배와 찬미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십니다. 헌금을 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당신의 삶에서 하신 모든 일로 인해 그분을 경배하고 감사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저는 아버지의 위엄을 높이며 심령을 다해 아버지를 경배합니다. 아버지만이 저의 찬양과 전적인 헌신을 받기에 합당하십니다. 심령에 있는 기쁨으로 저는 아버지를 찬양하고 봉헌으로 하늘과 땅의 하나님이신 아버지를 경배합니다. 아버지의 이름을 영원히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시 96:8, 시 50:23, 히 13:15

1년 성경읽기
딤후 4:1-22
렘 26-28

2년 성경읽기
요 8:12-21
왕하 19-2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