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열매를 맺고 생산적입니다

항상 열매를 맺고 생산적입니다
Ever Fruitful And Productive

“나는 참 포도나무요 내 아버지는 농부이시라 내 안에서 열매를 맺지 않는 [더 이상 열매 맺지 않는] 가지는 아버지께서 잘라내시고[잘라내고, 제거하고] 계속해서 열매를 맺는 가지는 깨끗하게 하고 다듬으신다. 이는 더 훌륭한 열매를 더욱 풍성하고 많이 맺게 하려 함이다.”(요 15:1-2, AMP)

이사야 32:15은 “마침내 위에서부터 영을 우리에게 부어 주시리니 광야가 아름다운 밭이 되며 아름다운 밭을 숲으로 여기게 되리라”고 말씀합니다. 성령이 위에서 우리에게 부어졌습니다. 이제 그분이 우리 안에 살고 계십니다. 당신은 더 이상 성공하고 많은 열매를 맺으며 생산적이기 위해서 발버둥 칠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의 당신의 삶과 사역과 가정이 광야처럼 보일 수도 있고 재정이 마이너스 상태일 수도 있지만,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새로운 사고방식입니다. 성공과 증가를 생각하기 시작하십시오. 성장과 확장, 풍성한 결실, 생산성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이렇게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제 삶은 이미 열매를 많이 맺고 있습니다. 어떠한 가뭄도 없이 모든 것이 아주 잘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큰 영광이 있습니다. 당신의 비옥한 땅은 숲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영적인 부분이나 물질, 재정, 학업 등 모든 방면에서 더 많은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사람에게 복음을 가지고 다가가서 그들을 이겨올 수 있습니다.

모든 선한 일을 하는데 날로 적합하고 열매를 맺고 생산적이 되어가며, 하나님을 아는 것에서 자라나는 것이야말로 하나님께서 당신이 살기 원하시는 삶입니다(골 1:10). 예수님께서는 “너희가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아버지께서 영광을 받으실 것이요 너희는 내 제자가 되리라”(요 15:8)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삶에서 열매를 많이 맺는 것이 곧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입니다. 열매 맺는 삶은 우리 삶에 성령님의 임재가 있다는 것의 증거이기도 합니다. 성령님은 당신 삶에 영향을 미치고 당신이 관계하는 모든 것이 성장하고 증가하며 확장하기 위한 은혜를 가져오십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삶에 있는 성령님의 임재와, 광야를 비옥한 땅이 되게 하고 다시 비옥한 땅을 숲이 되게 하는 은혜로 인해 기뻐합니다. 저는 직장과 재정과 학업과 복음 등 제 삶의 모든 영역에서 지속적으로 열매를 맺습니다. 저는 항상 아버지께 합당하게 행하여 모든 일에 아버지를 기쁘시게 하며, 의의 열매를 맺고 의의 일들을 행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눅 13:6-9, 요 15:16, 요 15:4-5, 고후 5:19-20

1년 성경읽기
엡 6:10-24
사 31-32

2년 성경읽기
요 2:12-25
왕상 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