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도록 부름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도록 부름을 받았습니다
Called To Manifest The Glory Of God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후 5:17)

기독교는 교회에 출석하고 어떤 모임에 참석하는 것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사실 기독교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새 사람이 드러나고 노출되는 것으로, 즉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새 사람의 정체와 그의 권리와 능력과 영광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세상은 우리를 인식하거나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우리가 예수님과 똑같기 때문입니다(요일 4:17). 세상은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요한복음 1:10은 말씀합니다.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세상은 우리가 그분에게서 태어났기에 우리를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그분과 동일한 생명과 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번은 예수님께서 유대인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아래에서 났고 나는 위에서 났으며”(요 8:23) 예수님께서는 자신이 이 세상에 속하지 않으시고 감각의 영역으로 태어난 신성이시라고 유대인들에게 알리셨습니다. 그분은 영의 세계에서 세상으로 들어오셨습니다. 예수님처럼 당신도 세상 곧 자연 세계에 있지만 세상에 속하지 않습니다(요 15:19). 당신은 세상을 다스리기 위해서 위에서 태어났습니다.

로마서 8:19은 말씀합니다. “피조물이 고대하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것이니” 당신은 이 땅에서 통치하고 하나님의 왕국의 영광을 드러내도록 태어났습니다. 이것이 바로 기독교입니다.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벧전 2:9)

이 얼마나 놀라운 생명이요 부르심입니까!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 가운데 걷고 그것을 드러내도록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예수님께서 하나님을 나타내고 그분의 영광을 드러내기 위해 이 땅에 오셨듯이 당신도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도록 하나님의 택함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을 전시하도록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이 그분의 영광을 드러내도록 택함을 받았다고 말씀하시는 의미는 당신에게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을 통해 어둠의 정사와 통치자와 세력들을 다스리고 그들에게 하나님의 각종 지혜를 알리는 것이 아버지를 기쁘게 했습니다(엡 3:10). 오늘날 당신은 하나님의 인격의 정확한 형상이고 그분의 꿈의 성취입니다. 당신은 보지 못한 눈을 보게 하고 들리지 않는 귀를 듣게 하며 병자를 고치고 귀신들을 쫓아내며 죽은 자들을 살리도록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당신의 부르심을 성취하십시오! 당신의 삶을 향한 목적이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영광 안에서 걷고 그것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제게 이 세상을 능가하는 생명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는 저의 정체성과 제 안에 사시는 더 크신 분을 의식하며 살아갑니다. 저는 이 세상을 통치하고 성령님의 능력으로 아버지의 뜻과 의가 우세하게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일 4:4, 벧전 2:9

1년 성경읽기
마 16:13-17:13
출 6-7

2년 성경읽기
행 12:1-10
욥 18-1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