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을 퍼뜨리고 보호하십시오

하나님의 사랑을 퍼뜨리고 보호하십시오
Propagate And Project His Love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롬 5:8)

주 예수님께서는 사랑의 메시지를 가지고 세상에 오셨습니다. 그분은 우리를 사랑하시고 우리에게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는 법을 알려주시려고 오셨습니다. 성경이 하나님께서 사랑이시라고 우리에게 말씀하시므로(요일 4:8) 하나님의 자녀인 당신은 사랑의 자손일 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서 그리스도의 대사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이 세상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의 삶을 지속하는 그분의 대표입니다(고후 5:20). 그러므로 당신의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퍼뜨리고 보호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로마서 5:5은 말씀합니다. “소망이 우리를 부끄럽게 하지 아니함은 우리에게 주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에 부은 바 됨이니”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사랑을 당신의 심령에 두셨으므로, 당신이 주변 사람들을 사랑함으로써 그 사랑을 보여주기를 기대하십니다. 그것이 바로 세상이 비할 바 없는 그분의 사랑의 아름다움을 보고 감사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과 관계하는 방식, 특히나 당신이 쓰는 언어를 통해 당신 안에 하나님의 사랑이 있는지를 사람들은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언어는 사람들을 세워주고 높여주어야 합니다. 말로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거나 무너뜨리는 사람들은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지 못합니다. 다른 사람들에 대해 최고의 그림을 그리십시오. 항상 그들에 대해 존중하며 사랑스럽게 말하십시오. “그 사람들의 성품이 사실 안 좋으면 어쩌죠?”라고 물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그들을 판단하거나 정죄해서는 안 됩니다. 간음하다가 붙잡힌 여인에게 “나도 너를 정죄하지 아니하노니 가서 다시는 죄를 범하지 말라”(요 8:11)고 하신 다음, 계속해서 그녀를 대신해서 십자가를 담당하신 주 예수님처럼 하십시오.
주 예수님은 하나님 앞에서 그녀를 변호하셨을 뿐만 아니라 그녀가 저지른 죗값도 담당하셨습니다. 우리가 값없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분을 위해 살 수 있도록 우리를 위해서도 그렇게 하셨습니다. 날마다 만나는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타낼 기회를 잡으십시오. 당신의 세상에 축복이 되십시오. 그리스도가 우리를 사랑하셨듯이 사심 없이 무조건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십시오. 요한일서 3:16은 말씀합니다. “그가 우리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셨으니 우리가 이로써 사랑을 알고 우리도 형제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는 것이 마땅하니라”

기도
귀하신 아버지, 저를 향한 아버지의 크신 자비와 의의 선물과 무조건적인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처럼 저도 다른 사람들에게 자비롭고 온유하며 사랑스럽고 은혜롭습니다. 아버지의 사랑은 저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소망과 생명을 주며 밝게 비추는 빛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일 4:8, 롬 13:8

1년 성경읽기
눅 6:17-49
신 31-32

2년 성경읽기
롬 3:13-19
시 95-9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