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계획을 발견하여 이루십시오

하나님의 계획을 발견하여 이루십시오

Discover His Plan And Fulfill It

 

“주께서 땅의 경계를 정하시며 주께서 여름과 겨울을 만드셨나이다”(시 74:17)

 

하나님께서 정하신 것 이상으로 되거나 행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이는 다른 말로 하면, 하나님께서 당신이 성취하도록 계획하시고 정해놓으신 것보다 더 많이 성취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능가할 수 없습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은 “주께서 땅의 경계를 정하시며…”라고 말씀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무도 넘어설 수 없는 경계를 두셨습니다. 그러므로 가장 현명한 길은 하나님께서 당신이 하기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하고, 그것을 성취하는 데 전력을 다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항상 당신에게 필요한 말씀을 주십니다. 그분은 올해에도 우리가 생각하고 계획하며 행하는 것에 있어서 우리를 안내하시기 위해 말씀을 주십니다. 그 말씀은 당신이 그에 따라 살도록 주어진 것입니다. 당신은 그 말씀을 취하여 실행해야 합니다. 당신이 성령을 통해 말씀을 따라 하나님과 동행한다면, 하나님께서 올해에 당신을 위해 정해 놓으신 것만큼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진정한 성공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삶의 각기 다른 수준에서 세워놓으신 목표들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성공은 오로지 하나님의 말씀으로 당신이 무엇을 했는지와 당신의 삶을 위한 하나님의 목적을 얼마나 성취하며 사는지로 측정됩니다. 당신이 주님을 위해 성취하기 원하는 것들을 분명히 하고 주님께서 당신의 영에 보여주신 비전들을 이루기 시작하십시오. 올 한 해를 위해 금식하고 기도하며 말씀을 묵상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성령님께서 정해놓으신 승리와 축복을 경험하는 더 높은 자리로 배치될 것입니다.

당신이 말씀을 더 많이 공부할수록, 당신의 삶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더 잘 발견하고 하나님께서 당신이 살기 원하시는 삶이 무엇인지 더 정확하게 알게 될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주님, 주님께서는 저의 갈망과 생각과 소망과 꿈들을 훨씬 능가해서 넘치게 행하심으로 제 안에서 주님의 목적을 완수하실 수 있으십니다. 주님께서 제 안에 강하게 역사하고 계시며 그것이 주님의 뜻이자 기쁨입니다. 저는 제 삶을 향한 주님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주님의 말씀의 인도를 받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참고 성경

시 32:8-9, 잠 19:21(MSG), 시 37:23(NLT)

 

1년 성경읽기

마 1

창 1-2

 

2년 성경읽기

마 1:1-14

창 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