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지지하며 나타내십시오

하나님을 지지하며 나타내십시오

Stand Out For God

“그는 타오르며 빛나는 등불이었노라. 너희가 한동안 그의 빛을 기뻐하기 원하였느니라.”(요 5:35, 흠정역)

가드의 골리앗이 이스라엘 군대를 조롱했을 때, 이스라엘 사람들은 다윗이 나타날 때까지 무력감을 느끼고 겁을 먹은 상태였습니다. 다윗은 자신이 골리앗을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고, 실제로 골리앗을 이겼습니다! 그것은 힘이 아닌 신념에 대한 문제였습니다. 다윗이 다른 사람들과 달랐던 점은 그의 사고방식이었습니다. 그는 “이 할례 받지 않은 블레셋 사람이 누구이기에 살아 계시는 하나님의 군대를 모욕하겠느냐”(삼상 17:26)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할례는 아무 의미가 없었지만, 다윗에게는 분명히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는 이스라엘 군대를 하나님의 군대로 봤습니다. 할렐루야!

다윗은 하나님의 백성이 패배하는 것을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적이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윗처럼 생각하십시오. 당신의 갈망은 그분의 백성과 회중에게 임한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것이어야 합니다. 다윗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간절히 주를 찾되 물이 없어 마르고 황폐한 땅에서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하며 내 육체가 주를 앙모하나이다 내가 주의 권능과 영광을 보기 위하여 이와 같이 성소에서 주를 바라보았나이다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할 것이라”(시 63:1-3).

이것이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의 열정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있거나,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서 영광 받으셔야 합니다.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영혼구원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더라도 당신은 달라야 합니다. 당신의 학교, 직장, 사업장에서 타오르며 빛을 내는 등불이 되십시오. 당신의 등불이 너무나도 밝게 빛나 사람들이 당신의 선한 일들을 보고 의에 이르게 하십시오. 하나님을 지지하며 나타내십시오.

고백

나는 타오르며 빛을 내는 등불이고, 주님을 지지하며 강한 태도를 유지합니다. 나는 성령과의 교제를 통해 계속 증가하는 영광과 사역에 대한 비전으로 내 열정이 불타게 합니다. 나는 내 자신을 하나님의 일들에 대해 열정적이고, 기민하고, 의욕적이게 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참고 성경

롬 12:11(TPT), 딛 2:7(NLT), 딤전 4:12

1년 성경읽기

마 23, 출 24-25

2년 성경읽기

행 14:19-28, 욥 36-3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