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이루십시오

하나님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이루십시오

Achieve More For Him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고후 2:14)

 

이 마지막 시대에 주님께서는 그분의 교회에 커다란 성취와 계속 증가하는 영광을 이루도록 특별한 은혜를 부어주셨습니다. 당신이 주님께 헌신하고 그분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때가 있다면 바로 지금입니다. 주님을 위해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기로 결심하고,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주님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해서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리라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당신이 한층 더 애를 쓰고 주님을 위해 더 큰 일들을 하고자 할 때 역경을 만나기 쉬운데, 이에 동요되지 마십시오. 그리스도 안에 있는 우리의 영광과 승리는 영원한 것입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을 한 번 더 읽어보십시오. 당신이 주님께 집중하고 그분께서 당신이 하도록 부르신 일에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은 어려운 가운데서도 언제나 당당할 것입니다.

물론 적은 있습니다. 이 세상 너머와 이 세상 안에는 어둠의 영역이 존재하며, 우리는 그에 대항해 서 있습니다. 그러나 말씀은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지 명확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엡 6:12) 다음 구절은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엡 6:13)

압박에 약해지거나 움츠러들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십시오! 주 안에서, 그리고 그분의 권능 안에서 강해지십시오. 그분을 신뢰하십시오. 당신은 그분의 충만함 가운데 충만하며 그 결과 당신이 이루기로 심령으로 정한 것은 무엇이든 이룰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백

나는 위로부터 난 자입니다. 나는 마귀의 영향을 받는 이 세상에 살고 있지만 마귀는 그의 뜻대로 나를 움직일 수 없습니다. 나는 이 땅에 속한 자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났습니다. 나는 압박에 굴복하기를 거절합니다. 하나님이 내 삶의 능력임을 알기에 나는 언제나 당당합니다.

 

참고 성경

약 1:2-4, 고전 10:13

 

1년 성경읽기

행 7:1-53

대하 29-30

 

2년 성경읽기

눅 2:1-7

신 1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