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사랑 안에서 우리를 인도하십니다

하나님은 사랑 안에서 우리를 인도하십니다
He Leads Us In Love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요 13:35)

사랑 안에서 행하는 것은 그리스도인이 성령의 인도를 받고 있음을 말해주는 가장 주요한 방법입니다. 오직 성령님만이 우리를 사랑 안에서 인도하십니다. 그분은 우리로 하여금 결코 누군가를 미워하거나 교만하거나 오만하거나 억누를 수 없는 분노를 표출하게 하시지 않습니다.
주님과 동행하면서 그분이 당신의 삶에서 이루시고자 하는 것들 중 한 가지는 그분의 사랑이 당신을 통해 충만하게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은 인내심 있고 온유하며 친절하고 쉽게 화내지 않습니다. 야고보서 1:19(GNB)은 말씀합니다. “사람마다 듣기는 속히 하고 말하기는 더디 하며 성내기도 더디 하라”

조절되지 않는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어리석은 일을 범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다음과 같이 말씀합니다. “급한 마음으로 노를 발하지 말라 노는 우매한 자들의 품에 머무름이니라”(전 7:9) 그 누구도 그 어디에도 당신이 시기하거나 싫어하거나 쓴 감정을 품은 사람이 없게 하기로 결단하십시오.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서 받은 증오가 얼마나 큰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오직 사랑으로 되갚도록 허락되었을 뿐입니다. 그것이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삶입니다.

언제나 성령님께서는 우리로 하여금 사랑하도록 감동을 주십니다. 사랑 안에서 행하는 것에는 결코 실패함이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할지 안 할지는 먼저 사랑 테스트를 거쳐야만 합니다. 성경은 형제자매들에 대해 분노와 비통함을 가지고 사는 것보다는 차라리 자신이 고통을 당하고 속임을 당하는 것이 더 낫다고 우리에게 알려줍니다(고전 6:7). 예수님을 생각해보십시오. 사람들이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고 저주했을 때 그분께서는 하늘을 우러러 말씀하셨습니다. “아버지 저들을 사하여 주옵소서 자기들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니이다”(눅 23:34) 그것이 사랑입니다!
사랑이 당신의 안내자가 되게 하십시오. 사랑 가운데 행하십시오. 그리스도께서 당신을 사랑하셔서 자기 자신을 당신을 위한 제물과 희생제물로 하나님께 드리셨던 것처럼 말입니다(엡 5:2). 당신 자신을 성령님께 내어드려 사랑 안에서 당신을 인도하시게 하십시오. 로마서 8:14은 말씀합니다.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항상 성령님의 안내와 인도하심을 경험하는 것이 당신의 최고 갈망이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삶을 탁월하게 하고 영광으로 가득하게 할  것입니다. 사랑 안에서 행하는 것은 이것을 쉽게 만들어줍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고백
나는 사랑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나의 말과 행동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과 긍휼을 나타냅니다. 의로우신 아버지, 제 심령에 아버지의 사랑을 넉넉히 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와 접촉하는 모든 사람들은 저를 통해 아버지의 조건 없는 사랑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리도전서 13:1-3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 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 것도 아니요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지르게 내어 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1년 성경읽기
눅 2:1-20
신 11-12
2년 성경읽기
행 28:21-31
시 83-84

“하나님은 사랑 안에서 우리를 인도하십니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