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당신을 믿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믿고 계십니다

He’s Counting On You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먼저는 유대인에게요 그리고 헬라인에게로다”(롬 1:16)

 

그리스도인인 우리는 세상 끝까지 복음을 가지고 가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가장 숭고하고도 높은 부르심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모든 담대함과 믿음과 용기와 신념을 가지고 해야 할 일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와 복음의 메시지를 결코 부끄러워하거나 민망하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그분 안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믿는 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게 하십시오. 바울은 말했습니다.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롬 1:16)

죄인을 구원과 의로 쏘아 올려 줄 수 있는 것은 오직 복음뿐입니다. 오직 복음 전파를 통해서만 하나님의 의가 드러나 사람들로 하여금 복음을 받아들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복음에 있어 선택권이란 없습니다. 복음의 능력과 효과에는 반박의 여지가 없습니다. 복음은 받아들이기만 하면 순식간에 죄인을 하나님의 자녀로 만들어주는 유일한 메시지입니다.

디모데후서 1:13(한글킹제임스)에서 바울은 디모데에게 말했습니다. “너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과 사랑 안에서, 내게 들은 건전한 말씀의 본을 굳게 붙잡고” 이것은 복음의 말씀이 강력하다는 의미입니다. 즉, 영감과 능력과 신성한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는 말입니다. 당신이 가진 복음의 능력으로 변화되고 영향 받지 않은 채 남아 있는 죄인이 당신 주변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그것에 대해 확고하십시오. 복음이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세상에 널리 퍼지는 일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일이 될 정도로 복음으로 뜨겁게 타오르십시오.

성경은 많은 사람을 의로 돌이키는 자는 별들처럼 영원히 빛나게 될 것이라고, 즉 복음으로 영향력을 미침으로써 주님을 위해 빛나게 될 것이라고 말씀합니다(단 12:3). 복음을 위해 전력을 다하십시오. 예수님처럼, 당신의 양식(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아버지의 뜻을 행하고 그분의 일을 완성하는 것이 되게 하십시오(요 4:34, 한글킹제임스). 그것이 당신의 삶의 목적이 되게 하십시오. 당신의 세상과 그 너머에 있는 많은 사람들의 구원에 대하여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믿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영혼구원자로서의 당신의 책임에 충실하십시오.

 

고백

사랑하는 아버지, 저의 세상과 먼 땅에 있는 사람들에게 영원한 생명의 메시지를 가지고 갈 신성한 책임을 제게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게 있는 아버지의 영광스런 복음의 빛은 구원받지 못한 자들의 심령 안에 있는 어두움을 몰아내고, 종교의 속박을 깨뜨려 그들을 아버지의 의 가운데 세워줍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마 28:19-20, 고후 5:18, 고후 3:6, 고전 9:16

 

1년 성경읽기

갈 2:1-21

아 1-2

 

2년 성경읽기

딤전 3:1-7

렘 3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