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He’s Given Us Everything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벧후 1:3)

 

오늘 본문구절에 나온 진리가 고린도전서 3:21에도 비슷하게 제시되어 있습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사람을 자랑하지 말라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 이 구절이 “몇 가지” 또는 “너희가 기도한 것만 너희 것이다”라고 말씀하지 않은 것에 주목하셨습니까? 오히려 만물이 너희 것이라고 말씀했습니다! 이것은 실재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확언하십시오. 말씀을 믿고 그대로 행동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은 이 부분에 대해 아주 분명합니다. 이것은 논쟁하거나 의심하거나 타협할 여지가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한 전부 곧 돈과 설비와 아이디어와 비전과 인적 자원과 물적 자원 등이 모두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이미 당신에게 선사되었습니다. 당신에게는 이 땅에서 의와 영광의 탁월한 삶을 사는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이는 당신이 하나님을 위해 살 수 있으며, 그분을 위해 탁월하게 일하고, 그분을 섬기고 날마다 승리하는 삶을 살 수 있다는 뜻입니다!

만물이 다 당신 것임을 알 때 어떻게 부족할 수 있겠습니까? 다윗은 말했습니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시 23:1) 어떻게 밑바닥의 삶을 살 수 있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문제와 잘못을 찾아내려 하지 마십시오. 더 높은 삶을 사십시오. 당신은 아브라함의 씨입니다. 이 세상의 시스템을 능가해서 사십시오. 이 땅에 있는 환경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 땅에 속한 자가 아닙니다. 말씀이 말하는 것을 하여 영광에서 영광으로 올라가는 길로 걸어가십시오.

 

고백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생명과 경건에 필요한 모든 것으로 복을 받고 확고히 세워졌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오늘 그리고 항상 승리하면서 살아갑니다! 나는 모든 일에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서 열매를 맺으므로 하나님의 영광 가운데 걸어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내 삶을 쾌적하게 하셨습니다. 나는 의의 열매를 맺는 기쁨의 땅이요 의의 나무입니다. 주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에베소서 1:3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되

시편 112:1-3

할렐루야,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 계명을 크게 즐거워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너희는 주를 찬양하라 주를 두려워하고 그의 계명들을 크게 기뻐하는 사람은 복이 있나니  그 후손이 땅에서 강성함이여 정직자의 후대가 복이 있으리로다 그의 씨가 지상에서 강성할 것이요, 정직한 자의 세대가 복을 받을 것이라  부요와 재물이 그 집에 있음이여 그 의가 영원히 있으리로다 부와 재산이 그의 집에 있을 것이며, 그의 의가 영원히 있으리로다.

 

1년 성경읽기

요 13:31-14:14

왕하 23-25

 

2년 성경읽기

고전 14:1-9

잠 2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