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성공하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성공하기를 원하십니다

He Wants You Successful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마 6:9-10)

 

오늘의 본문 말씀 가운데 밑줄 친 부분은 놀라울 따름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되지 않는다면 그분은 제자들에게 이런 식으로 기도하라고 가르치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이 부분은 그분의 뜻이 하늘에서처럼 땅에서도 확립되기를 바라시는 아버지의 갈망을 드러냅니다. 이는 당신이 번영하고 건강하고 강하며 활기차고 성공하고 열매를 맺으며 생산적으로 되는 것이 아버지의 뜻이라는 말입니다. 그것이 그분의 본성과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하늘에는 어떤 방해물이나 장애물, 부족이나 고군분투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것도 당신을 제한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삶에서 어떤 것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안식하는 자리에서 다스리고 기능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부족한 상태에 있거나 어떤 방해를 겪고 있다면 낙심하지 마십시오. 말씀에 마음을 맞추고 하나님의 빛 가운데 걸으십시오. 그러면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운명으로 데려가실 것입니다.

요한삼서 2절은 말씀합니다.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그분의 사랑받는 자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당신은 “저는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지 못해요. 하나님께서 저를 사랑하시는지도 모르겠어요.”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가장 위대한 방식으로 당신을 향한 그분의 사랑을 이미 입증하셨습니다.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보다 더 큰 사랑이 없나니”(요 15:13)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삶에서 그분의 뜻이 이루지기를 원하십니다.

당신의 삶은 가난하고 실패하며 패배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것입니다. 세상은 가난하고 패배한 사람들로 가득하지만, 우리는 그들에게 다가가서 도와줄 자들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세상에 축복을 전달하는 하나님의 통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성공하고 열매를 맺으며 생산적이기를 원하십니다.

 

기도

사랑하는 주님, 위대함과 능력과 영광과 탁월함은 주님의 것입니다.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것이 주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님의 축복은 고통스러운 수고 없이 부를 가져옵니다. 그러므로 저는 주님의 안식에 거하므로 삶에서 고군분투하기를 거부합니다. 저는 모든 선한 일에서 번영하고 성공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후 8:9, 수 1:8, 렘 29:11

 

1년 성경읽기

고전 10:14-11:1

시 139-141

 

2년 성경읽기

골 3:1-11

렘 1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