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승리하는 자들

평생 승리하는 자들

Victors For Life

 

“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당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약 1:2)

그리스도인의 행보에 있어서 성장하게 되면 분명히 믿음의 싸움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모든 사람에게 필연적입니다. 성경은 믿음의 싸움을 선한 싸움이라고 합니다. 항상 승리가 보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어떤 이들은 믿음의 싸움을 다른 식으로 봅니다. 그들은 도전을 극복할 수 없는 난제로 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 때마다 그들은 울며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기 시작합니다. 마귀가 그들이 우는 모습을 얼마나 보고 싶어 하며 그들이 좌절하는 것을 즐긴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마귀에게 그런 기쁨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인 당신 안에 그리스도께서 살아계신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평생 승리하는 자로 만듭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요일 4:4) 이는 현재시제의 실재입니다. 로마서 8:35-37은 말씀합니다.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박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기록된 바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하게 되며 도살 당할 양 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 함과 같으니라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당신을 대적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도전을 다음 수준의 영광으로 나아가는 발판으로 보십시오. 고린도후서 4:16-18은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낙심하지 아니하노니 우리의 겉사람은 낡아지나 우리의 속사람은 날로 새로워지도다 우리가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라” 상황이 얼마나 심각하거나 좌절감을 주는 것처럼 보이든 상관없이, 그것은 가벼운 고난입니다. 그것이 바로 말씀이 묘사하는 방식이므로 당신도 그렇게 보고 말해야 합니다.

사는 내내 웃는 법을 배우십시오! 무엇을 통과하고 있든 상관없이 기뻐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지극히 크고 영원히 비중이 있는 영광을 확실히 이루어줄 가벼운 환난이기 때문입니다. 항상 그리고 모든 상황에서 승리를 거두는 것이 당신의 유업입니다. 할렐루야!

 

고백

나는 삶에서 겉으로 보이는 현재의 상황을 보는 것을 거절합니다. 나는 영원한 것에 초점을 맞추고 시선을 고정합니다. 나는 그림자가 아니라 실재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나는 하나님께서 사시는 나의 내부를 쳐다보고 보이지 않는 것을 봅니다.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하기 때문입니다.

 

참고 성경

시 1:1-3, 딤전 6:12

 

1년 성경읽기

행 10:24-48

스 7-8

 

2년 성경읽기

눅 3:12-22

신 2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