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당신 안에서 살아계신 그리스도입니다

크리스마스는 당신 안에서 살아계신 그리스도입니다

Christmas Is Christ Alive In You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요 10:10)

 

크리스마스에 대해 우리가 흥분하는 까닭은 예수님께서 태어나신 목적이요 그분께서 오신 이유 때문입니다. 당신이 생명 곧 하나님의 생명을 최대한으로 얻도록 그분께서는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새로운 종교를 세우려고 오지 않으셨고 우리에게 좋은 삶을 사는 법의 본보기를 보여주려고 오지 않으셨습니다. 그분께서는 우리를 하나님의 아들로 만들려고 오셨습니다. 요한복음 1:12은 말씀합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하나님의 갈망은 우리가 그분과 같은 종류의 생명을 갖는 것이었으므로, 성경에 따르면 그분의 계획은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이 생명을 주시는 것이었습니다. 요한일서 5:11-12은 말씀합니다.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사도 바울은 골로새서 1:26-27에서 우리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생명에 대해 매우 강력하고 의미가 있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감추어졌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당신은 인간 안에 살아계시는 그리스도가 실제로 무슨 의미인지를 상상해본 적이 있습니까? 보지 못한 눈을 보게 하고, 들리지 않는 귀를 듣게 하며, 불구된 다리에 걸을 수 있는 새 다리를 주시며, 신체장애자들을 고치셨고, 죽은 자들을 살리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진정으로 당신 안에 사신다면, 당신은 어떤 존재가 되어야 합니까? 그 의미는 당신이 영원히 천하무적이고 슈퍼맨이며 놀라운 성공이자 승리자라는 뜻입니다! 이것이 바로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곧 당신 안에 살아계신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 안에 그리고 당신을 통해 살기 위해 곧 당신을 위해 오셨습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께서 제게 영원한 생명을 주려고 보내신 아버지의 아들 예수님을 선물로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그리스도를 영접했으므로 제 영에는 영원한 생명이 있습니다. 제 안에 계신 그리스도는 제 삶의 영광이십니다. 이는 제 안에 그리고 저를 통해 드러나고 나타난 신성입니다. 저는 그리스도의 아름다움과 의의 표현으로 저의 세상에 온전함과 분별력과 구원을 가져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15:5-6, 고전 6:17, 갈 2:20

 

1년 성경읽기

계 17

슥 1-3

 

2년 성경읽기

계 19:1-10

슥 5-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