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경배의 능력

참된 경배의 능력

The Power of the True Worship

 

“내가 거기서 이스라엘 자손을 만나리니 내 영광으로 말미암아 회막이 거룩하게 될지라”(출 29:43)

 

경배할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당신이 하나님을 섬길 때 그분 또한 당신의 영에 사역하십니다. 하늘은 경배하는 자에게 침묵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어떤 방향이나 인도 또는 초자연적인 개입이 필요할 때 주님을 경배하십시오. 사도행전 13:1-2은 말씀합니다. “(그들이) 주를 섬겨 금식할 때에 성령이 이르시되…” 이 구절은 하나님의 성령의 능력이 참된 경배의 분위기에서 나타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참된 경배는 당신이 좋아하는 곡을 그저 연주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주님께 당신의 심령과 손을 들고 그분의 놀라운 위엄을 기리는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그분이 어떤 분이신지와 말씀에 계시된 그분의 성품에 근거하여 그분의 이름을 고백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요한복음 4:23에서 주 예수님께서는 참된 경배의 개요를 보여주시면서 영과 진리로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영으로부터 그분의 말씀을 따라 아버지를 경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하나님의 말씀이 “나의 기도가 주의 앞에 분향함과 같이 되며 나의 손 드는 것이 저녁 제사 같이 되게 하소서”(시 141:2)라고 말씀하시면, 그것은 효과적인 경배 방법 중 하나가 주님께 당신의 손을 드는 것이란 의미입니다. 경배할 때 주님께 손을 드는 것에는 깊은 영적이고도 강력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손을 들고 경배할 때 그분께 향기로운 제물을 드리는 것입니다.

그분의 이름을 찬양하고 송축할 때에도 당신의 손을 들고 그분께 집중하십시오. 얼마 지나지 않아 당신은 그분의 사랑의 온기와 신성한 임재의 영광에 완전히 사로잡힐 것입니다. 자주 경배하십시오. 교회에 있을 때만이 아니라 방에 있든, 차에 있든, 사무실에 있든지 어디서나 경배하십시오.

오늘 본문구절에서 주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에게 하신 말씀을 떠올려보십시오. 그분께서는 경배의 장소에 대해서 말씀하고 계셨습니다. 그곳이 바로 당신이 주님을 만나는 곳이며, 영 안에서 당신의 눈을 열고, 다음 단계의 영광으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신성한 만지심을 받는 곳입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는 사랑과 감사와 경배함으로 지금도 주님께 저의 거룩한 손을 듭니다. 아버지께서 저의 삶을 영광스럽게 만드셨고 저의 길을 곧게 하셨습니다. 저의 운명을 위대하게 만드시고 끝없는 승리와 가능성으로 만드셨습니다. 이로 인해 저는 아버지의 거룩한 이름을 찬양하며 아버지의 주되심을 찬미합니다. 제 삶에 임한 아버지의 임재와 영광에 감사 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딤전 2:8, 요 4:23-24, 빌 3:3

 

1년 성경읽기

계 3:7-22

호 7-10

 

2년 성경읽기

계 11:11-19

욘 3-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