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을 허락하지 마십시오

질병을 허락하지 마십시오

Don’t Give In To Sickness

 

“내 아들아, 내 말들에 주의를 기울이고…이는 그것들이 그것들을 발견하는 자들에게 생명이 되며 그들의 온 육체에 건강이 됨이라.”(잠 4:20-22, 한글킹제임스)

 

본문 구절의 “건강(health)” 이라는 단어는 히브리어 “마르페(marpe)” 에서 왔으며, 이것은 “약(medicine)”을 의미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아프고 죽어갈 때, 말씀을 붙잡으면 그는 회복되고 다시 건강해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은 약이기 때문입니다.

한 형제의 간증이 생각납니다. 그는 몸에 암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었고, 죽음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좌절하는 대신, 기적을 보기 위해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는 우리의 메시지를 몇 가지 얻어서 몇 주 동안 그것을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그 후, 그가 의사의 진찰을 받으러 병원으로 갔을 때, 의사들은 그의 몸에서 암을 전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그의 몸을 치유했고 암을 완전히 뿌리 뽑았던 것입니다. 오늘 당신의 몸에도 대결해야 할 도전이 있습니까? 하나님의 말씀은 약입니다! 말씀은 몸에서 질병을 없애줄 뿐 아니라, 더 이상 아픔이나 질병이나 질환들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줍니다.

질병을 허락하지 마십시오. 그리스도는 이미 당신의 신성한 건강에 대한 계획을 완성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건강 상태가 어떻든지 상관이 없습니다. 손을 얹고 말하십시오. “예수 이름으로, 나는 이 질병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한다.” 당신의 몸의 어떤 부분이 도전을 받고 있든, 예수 이름으로 나가라고 명하십시오. 당신은 그 이름의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누군가 편두통으로 고통 받고 있거나 혹은 오랫동안 심장병을 앓고 있다면, 지금이야말로 “노!”라고 말할 때입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에게 올 수 있는 모든 고통을 담당하셨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는 것은 이제 당신의 책임입니다! 그 심장병은 당신에게 불필요한 것입니다. 지금이 그것을 떨쳐낼 때입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지금, 이렇게 말하십시오.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심장은 정상이 될 지어다!” 그러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건강 안에서 사십시오. 날마다 충만한 삶을 살기로 선택하십시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이 제 심령에 빛을 가져오며, 제 몸을 건강하게 하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의 말씀이 제 안에서 역사하여, 언제나 저를 건강하고 생기 있고 강하게 하며 열매 맺게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린도전서 6:19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 자신의 것이 아니라

이사야서 33:24

그 거주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에 사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에베소서 4:8

그러므로 이르기를 그가 위로 올라가실 때에 사로잡혔던 자들을 사로잡으시고 사람들에게 선물을 주셨다 하였도다

 

1년 성경읽기

행 21:1-16

욥 25-28

 

2년 성경읽기

갈 3:1-12

사 3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