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복음사역자가 되십시오

진정한 복음사역자가 되십시오

Being A True Minister Of The Gospel

“나로 말미암아 너희를 욕하고 박해하고 거짓으로 너희를 거슬러 모든 악한 말을 할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나니 기뻐하고 즐거워하라 하늘에서 너희의 상이 큼이라 너희 전에 있던 선지자들도 이같이 박해하였느니라”(마 5:11-12)

당신이 말씀을 통하여 영혼을 구원하고 믿음을 세워주고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주는 일에 유능한 그리스도인이 된다는 것은 또한 박해를 받을 손쉬운 표적이 된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받아들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리스도 또한 모든 이들이 다 받아들였던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그분은 마태복음 10:24-25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제자가 그 선생보다, 또는 종이 그 상전보다 높지 못하나니 제자가 그 선생 같고 종이 그 상전 같으면 족하도다 집 주인을 바알세불이라 하였거든 하물며 그 집 사람들이랴”

그러므로 다른 이들에게 사랑으로 행하고 친절을 베풀었음에도 그들이 당신에게 등을 돌리고 당신을 해치기 위해 끔찍한 짓을 한다 해도 놀라지 마십시오. 그런 일에 화내고 실망하여 “그들을 위해 내가 한 모든 일들은 다 뭐지?”라고 말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당신은 주님의 이름으로 그 일을 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왜 신경 쓰십니까?

당신은 심지어 당신에게 못된 일을 한 사람들을 하나님께서 벌하실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분은 그렇지 않으십니다. 정말이지 그분은 그 사람을 벌주고 싶어하지 않으십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이와 같이 이 작은 자 중의 하나라도 잃는 것은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뜻이 아니니라”(마 18:14) 오히려 그분은 그 사람을 위해 중보할 사람을 찾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불친절한 사람들을 벌 주실 거라고 생각하는 대신 그들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그것이야 말로 복음의 진정한 사역자가 되는 것입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일에 더 많이 헌신할수록 그분의 영광이 당신의 삶에 더 많이 나타나게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당신을 더 많이 미워하고 박해할 것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 분노로 반응하지 말고 오히려 사랑으로 반응하십시오. 디모데후서 3:12은 말씀합니다.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박해를 받으리라”

당신이 박해를 받을 때마다 항상 당신이 당신 자신의 이름이 아니라 예수의 이름으로 보내심 받았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주님께서 바로 당신의 방패이자 보상이 될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말씀이 주시는 위로에 대해 감사 드립니다. 성령님께서 저의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하게 하시어 제가 직면한 시험과 시련과 박해에도 불구하고 그리스도의 복음의 유능한 사역자가 되게 하여주십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이 나의 행동을 강권하고 조종하십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한복음 15:19

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의 것을 사랑할 터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 도리어 세상에서 나의 택함을 입은 자인고로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
마태복음 10:22

또 너희가 내 이름을 인하여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나중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요한복음 16:33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하시니라
1년 성경읽기

요 6:1-24

왕상 9:1-28

2년 성경읽기

고전 7:25-40

잠 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