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가된 은혜의 새로운 단계

증가된 은혜의 새로운 단계

A New Phase Of Increased Grace

“그러나 더욱 큰 은혜를 주시나니…”(약 4:6)

주님께서 우리 시대에서 행하고 계시는 아름다운 일이 있습니다. 우리는 성령의 움직임 가운데 새로운 단계에 있는데, 이 새로운 단계에서는 깜짝 놀랄만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주님의 영광이 도처에 있습니다. 그분의 의가 장악한 것입니다. 그분의 은혜가 이 땅에 늘어났습니다. 여기에는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러나 죄가 더한 곳에 은혜가 더욱 넘쳤나니”(롬 5:20) 그렇습니다. 우리는 오늘날 온 세계의 여러 나라에서 벌어지고 있는 아주 끔찍한 일들에 대한 소식을 듣습니다. 그러나 진리는 사탄이 아무리 악해도 하나님의 은혜로우심을 능가하지 못한다는 사실입니다. 사탄의 사악함이 최고조에 달한다 해도 하나님의 은혜는 그것보다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의 은혜가 사탄의 사악함보다 더 큽니다.

당장은 인간의 죄악이 대단히 많아졌더라도(마 24:12), 영의 영역에는 주님께서 배치시킨 천사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죄악보다 강하므로 하나님의 사람들과 합력해서 사람들을 의로 이끌어올 수 있습니다. 사탄이 사악함과 악함에서 가차 없이 무자비했기에 하나님께서도 영혼을 구하는 일에서 민족들에 대한 제한을 없애셨습니다.

스가랴 4:6은 말씀합니다.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력으로 되지 아니하고 오직 나의 영으로 되느니라” 우리는 현재 이 땅에서 목격한 적이 없는 전대미문의 성령의 움직임 가운데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은 그리스도와 성령님과 기록된 말씀에 이전보다 더욱 열정을 낼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에게는 성령에 속한 것들에 대해 만족할 줄 모르는 굶주림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날 교회에 대해 중상모략하고 그리스도인들을 박해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다소의 사울처럼 그리스도께로 돌아올 것입니다. 사울은 교회를 쫓아다녔지만, 성령님은 사울을 쫓아가셨습니다.

전쟁에 참여하더라도 우리는 이기는 편에 있습니다. 사탄은 우리 시대에 역사하고 계시는 성령님의 움직임을 당해낼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용기를 내어 담대하고 두려움 없이 복음을 전하십시오. 당신의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바로 지금 말씀하고 계시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그 무엇도 당신이 복음을 전하는 것을 멈추게 할 수 없습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우리 시대에 일하시는 아버지를 볼 수 있는 통찰력을 제게 주시고 제가 이 땅에서 아버지의 완전한 뜻을 세우는 일에 참여하고 효과적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의 더 많은 자녀들이 이 마지막 시대에 성령의 움직임을 깨닫고, 그들이 보통 사람이 아니라 살아계시는 그리스도의 살아있는 성막과 편지임을 인식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행 2:17, 엡 6:12-13

 

1년 성경읽기

눅 8:1-21

수 3-4

 

2년 성경읽기

마 26:36-46

출 3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