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것은 예수님을 향한 당신의 사랑입니다

중요한 것은 예수님을 향한 당신의 사랑입니다

Your Love For Him Is What Matters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는도다 우리가 생각하건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었은즉 모든 사람이 죽은 것이라”(고후 5:14)

 

모든 그리스도인은 화해의 사역을 완수하도록 부름을 받습니다. 당신이 거듭나면, 주님께서 당신을 부르신 것입니다. 당신은 “하지만 저를 화해의 사역으로 ‘부르시는’ 음성을 들어본 적이 없는데요.”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질문은 이것입니다. ‘예수님을 사랑하십니까?’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당신이 음성을 들었는지 듣지 못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중요하게 여기시는 것은 예수님을 향한 당신의 사랑입니다. 참으로 중요한 것은 예수님을 향한 당신의 참되고 진실된 사랑이요, 그 사랑이 동기가 되어 그분을 위해 하는 것입니다.

마귀가 조롱하면서 “넌 사역으로 부름 받지 않았어. 그만 좀 시간 낭비해라.”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마귀에게 이렇게 말해주어야 합니다. “나는 주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분을 위해서 내가 할 일을 전부 할 거야!” 당신이 그리스도께 당신의 심령을 드렸고 복음의 사역에 헌신하였을 때 사랑의 부름에 응답했던 것입니다. 당신은 예수님을 사랑하지 않으면서 그분을 열정적으로 따라갈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분을 위해 모든 일을 하십시오. 그분의 사랑이 당신의 삶에서 추진력이 되게 하십시오. 당신의 사랑이야말로 당신이 지금껏 그분께 드린 것 중 가장 큰 선물입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하늘에 계신 아버지 앞에 드려야 할 전부입니다.

나는 여러 해 전에 존경하는 설교자가 전한 말씀을 경청한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내게 아주 깊은 감동을 주는 말을 했습니다. 그녀는 사역하다가, 갑자기 주님께 말씀드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는 내 심령에 항상 남아있는 진술을 했습니다. 그녀는 “주 예수님, 저는 제 사랑 밖에 주님께 드릴 것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와! 저보다 더 나은 것이 무엇이 있을 수 있겠는가?”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의 사랑 이외 달리 주님께 드릴 것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그것이 바로 주님께서 요구하시는 전부입니다.

주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내 아들아 네 마음을 내게 주라”(잠 23:26) 항상 주님을 향한 당신의 사랑을 활성화하십시오. 그 사랑이 계속 불타오르게 하십시오. 주님을 향한 당신의 사랑으로 움직이면, 당신은 항상 승리할 것입니다. 주님의 영광이 항상 당신 안에서 그리고 당신을 통해서 드러날 것입니다. 주님께서 하신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그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그에게 가서 거처를 그와 함께 하리라”(요 14:23)

 

기도

복되신 주 예수님, 저를 향한 주님의 깊고 크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하는 모든 일에서 주님의 사랑이 저를 움직입니다. 제가 크고 영원한 주님의 사랑의 대상이 되어 늘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거꾸로 주님을 사랑할 축복과 기회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은 제 심장이 박동하는 모든 이유이십니다. 저는 주님을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참고성경

렘 20:9, 막 12:30

1년 성경 읽기

마 9:18~38, 창 29~30

2년 성경 읽기

행 8:26~40, 에 5~6

“중요한 것은 예수님을 향한 당신의 사랑입니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