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소식을 알리십시오

좋은 소식을 알리십시오

Announce The Good News

“이 복음은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에 관한 것으로, 그는 육신으로는 다윗의 씨에서 나셨으며 거룩의 영으로는 죽은 자들로부터 부활하여 능력으로 하나님의 아들로 선포되셨으니”(롬 1:3-4, 한글킹제임스)

성경은 예수님이 거룩의 영으로는 죽은 자들로부터 부활하여 능력으로 하나님의 아들로 선포되셨다고 말합니다. 그분은 영원히 살아 계십니다!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아름다운 부분은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구절의 실제 의미입니다. 그것은 인간의 육신을 입은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은 이유입니다. 예수님께서 자신을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말씀하셨을 때, 이는 그들의 율법에 따르면 그분이 자신을 하나님과 동등하게 여기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분은 하나님이십니다. 그것이 성경이 말하는 바입니다. 디도서 2:13-14은 그분을 “위대하신 하나님”이라고 부릅니다. “복된 소망과 위대하신 하나님이시며 우리 구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으니 그가 우리를 위하여 자신을 주신 것은 우리를 모든 죄악에서 구속하시고 자신을 위해 정결케 하사 선한 일에 열심을 내는 친백성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한글킹제임스) 제가 당신에게 설명한 예수님이 바로 이런 분입니다.

사도행전 1장에서 예수님은 부활하신 이후에 제자들과 이야기하시며 그들의 질문에 답변해 주십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 그들이 보는데 올려져 가시니 구름이 그를 가리어 보이지 않게 하더라”(행 1:9) 그들은 예수님이 하늘로 올라가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분은 갑자기 사라지신 것이 아닙니다. 그분은 그들의 눈 앞에서 올라가셨습니다. 할렐루야! 성경은 “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데…”(행 1:10) 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이 세상에 일어난 가장 영광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예수님은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셨을 뿐만 아니라, 하늘로 올라가셨습니다. 그리고 제자들은 그분이 하늘로 올라가시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성경은 흰 옷을 입은 두 사람이 나타나 제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말합니다.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려지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행 1:11) 이것은 오늘날 우리가 전 세계에 알려야 할 소식입니다.

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예수님은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셨고 하늘로 올라가셨다는 것을 말하십시오. 그분은 다시 오십니다! 어디를 가든지 이 좋은 소식을 알리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예수님이 다시 오신다는 사실을 알리십시오. 그들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빨리 오실 것입니다.

기도

나는 담대하고 열정적으로 내 주변 모든 사람에게 복음을 전합니다. 나는 이 세상에서 주님의 영광과 의를 전달하고 그분의 자비와 은혜를 나누는 자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나는 그 의가 오늘날 열방에 임하여 많은 영혼들이 왕국으로 오도록 기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 10:14, 롬 1:16-17

1년 성경읽기

막 11:27-12:17, 민 18-19

2년 성경읽기

행 24:22-27, 시 59-6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