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업으로 받은 위대함

유업으로 받은 위대함
Inherent Greatness!
“너희가 그리스도의 것이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갈 3:29)그리스도가 내 안에 계시고 나는 아브라함의 씨이기 때문에 나는 항상 성공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사고방식이 되게 하십시오. 당신은 삶에서 성공이 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당신은 탁월하므로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탁월한 일을 할 것을 기대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탁월함을 뛰어넘어 당신은 위대하기까지 합니다.
위대해지는 데는 세 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는 위대하게 태어나는 것이며, 둘째는 위대함을 이루는 것이고, 셋째는 위대함이 당신에게 수여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위대하게 태어나셨습니다. 그분께서는 위대함을 이루셨고 또한 위대함이 그분께 수여되었습니다. 이 일에 대한 아름다운 사실은 그분께서 그 위대함의 전부를 우리에게 물려주셨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위대하게 태어났습니다! 그러므로 위대함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당신에게는 유업으로 받은 위대함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하는 일들은 위대해야만 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이 누구인지 인식하며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보여주신 길 안에서 지속적으로 걸으십시오. 그것이 바로 위대함의 길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거듭날 때 위대함의 씨가 당신의 영 안에 심겨졌습니다. 창세기 12:2에서 하나님께는 아브라함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더 나아가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에게 온 세상을 주시기로 약속하셨고 그렇게 하셨습니다. 성경은 아브라함이 하나님께 순종하여 약속을 상속받았다고 말씀합니다. 그러나 이 약속은 아브라함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아브라함과 그의 씨에게 주어진 것이었으며 성경은 예수 그리스도가 바로 그 씨라고 말씀합니다. “이 약속들은 아브라함과 그 자손에게 말씀하신 것인데 여럿을 가리켜 그 자손들이라 하지 아니하시고 오직 한 사람을 가리켜 네 자손이라 하셨으니 곧 그리스도라.”(갈 3:16)
오늘 본문말씀은 우리가 그리스도께 속한 자면 우리는 아브라함의 씨이며 약속대로 유업을 이를 자라고 말씀합니다. 아브라함에게 하신 위대함의 약속은 오늘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현재 우리의 유업입니다.고백
나는 위대하게 태어났습니다. 나는 위대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위대한 일들을 행합니다. 할렐루야!참고 성경
롬 4:13, 벧전 1:3~4

1년 성경 읽기
마 12:1~21, 창 38~39

2년 성경 읽기
행 9:32~43, 욥 3~4

“유업으로 받은 위대함”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