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해지는 것이 당신의 운명입니다

위대해지는 것이 당신의 운명입니다

Destined For Greatness

“이삭이 그 땅에서 농사하여 그 해에 백배나 얻었고 여호와께서 복을 주시므로 그 사람이 창대하고 왕성하여 마침내 거부가 되어”(창 26:12-13)

이삭은 주님으로부터 그가 있는 곳의 기근으로 인해 이집트로 떠나지 말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물론 사람들은 살 길을 찾아서 이집트로 이주하고 있었고 이삭도 그렇게 할 생각이었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네게 지시하는 땅에 거주하라 이 땅에 거류하면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게 복을 주고 내가 이 모든 땅을 너와 네 자손에게 주리라 내가 네 아버지 아브라함에게 맹세한 것을 이루리라”(창 26:2-3)

이삭은 주님의 지시를 따랐습니다. 그 결과는 우리가 오늘의 본문구절에서 본 그대로입니다. 이삭은 창대하고 왕성하여 대단히 큰 거부가 되어, 기근으로 황폐해진 그곳에 있던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그를 시기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삭을 위대하게 되도록 정하셨지만, 그랄에 머물라는 주님의 지시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다면 이삭은 그 계획에서 벗어났을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가십시오. 선택의 기로에 있을 때, 당신이 알기에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보여주시거나 말씀하신 것과 반대되는 방향으로 가고자 하는 유혹을 거부하십시오. 성령님께 양보하십시오. 성령님만이 당신이 위대하게 되고 형통하고 성공하는 길을 아시며, 그 청사진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현재 살고 있는 지정학적 위치나 국적이 아니라, 당신의 하늘의 시민권과 당신의 영에 하나님의 말씀을 지속적으로 쌓아둔 바가 당신이 위대해지는 것을 결정합니다.

위대함은 당신의 유업입니다. 그러므로 일터나 가정이나 학교 등 당신이 있는 곳은 어디서든지 위대해지는 것이 당신의 운명이라는 의식을 가지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영에 아버지의 위대하심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브라함의 씨이므로 위대함을 드러냅니다. 아버지의 말씀과 성령님을 통해 저의 형통과 성공과 승리와 위대함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도행전  13:1-2,  마태복음  7:7-8,   데살로니가전서 5:17

 

1년 성경읽기

눅 23:50-24:12

삼하 7-8

 

2년 성경읽기

막 6:30- 44

민 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