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의 가운데 행합니다

우리는 의 가운데 행합니다

We Walk In Righteousness

“너희는 하나님께로부터 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고 예수는 하나님께로서 나와서 우리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속함이 되셨으니”(고전 1:30)

기독교는 의의 행보입니다. 의가 무엇입니까? 당신 안에서 하나님의 올바름을 낳는 하나님의 본성으로, 옳은 일을 행하고 아버지의 뜻을 이룰 수 있는 능력입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옳으십니다. 다시 말해, 옳은 것이 그분의 본성입니다. 바로 그 의의 본성이 우리 안에서 역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왕국에서, 우리는 의를 행합니다. 우리는 의 가운데 걷고 의의 일을 행합니다. 우리는 이 세상에 하나님의 선하심을 나타냅니다.

이런 이유로 바리새인과 사두개인은 예수님께서 행하신 선한 일들에 반대했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을 오해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칭찬받을만한 일을 했는데, 오히려 그 선한 일로 인해 질타를 당했다 하더라도 기분 나빠하지 마십시오. 그저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본성을 계속해서 나타내십시오.

당신이 옳은 일을 한다고 해서 모든 사람이 당신을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에게 반대하는 사람도 있고, 또한 당신을 타협하게 만들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이 선한 일을 했는데도 악하다고 비난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평정심을 유지하십시오. 하던 것을 바꾸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반대하고, 폄하하고, 핍박하는 사람들보다 더 큽니다. 말씀 안에 머물면서, 어떤 비난이 오더라도 당신의 기독교를 실천하십시오. 당신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의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어떤 압박과 도전이 오더라도 의 가운데 행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기도

저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의이며, 환경을 다스리고 통치할 은혜를 부여 받아 평생 승리합니다. 저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며, 오늘 그리고 영원토록 의 가운데 걷고 하나님의 온전하신 뜻을 이룹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 54:17, 롬 5:17

 

1년 성경읽기

눅 17:20-18:14

삼상 8-10

 

2년 성경읽기

막 3: 20-35

레 1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