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언제나 이깁니다

우리는 언제나 이깁니다
We Win All The Time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롬 8:37)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은 항상 형통하고 성공하며 승리하도록 정해졌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지극히 탁월한 축복을 받았습니다. 어떤 상황과 환경에 있든 상관없이 우리는 언제나 이깁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항상 이기고 승리하며 사는 것은 비현실적인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길 때도 있고 질 때도 있는 거야”라는 개념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에게 주신 하나님의 축복은, 어떤 도전이 있을지라도 우리는 정복자보다 나은 자라는 것입니다. 이는 오래된 찬송가 가사를 떠올려줍니다. “하나님은 비를 내리지 않겠다고 말씀하지 않으셨어요. 햇빛을 비추지 않을 것이라고도 말씀하지 않으셨어요.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에게 찬양으로 가득 찬 심령을 약속하셨어요.” 즉 어떤 일이 일어날지라도 당신은 영원히 승리한다는 말입니다.

이것에 관해 성령님께서 바울을 통해 하신 말씀을 읽어보십시오. 매우 힘을 주는 말씀입니다.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박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기록된 바 우리가 종일 주를 위하여 죽임을 당하게 되며 도살당할 양 같이 여김을 받았나이다 함과 같으니라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롬 8:35-37)

우리는 어둠 속에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오늘날 세상에서 사단이나 풍파에 휘둘리지 않습니다. 어둠과 혼란과 삶의 역경 가운데 있을지라도 당신은 승리하도록 정해졌습니다. 요한일서 4:4은 말씀합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이 말씀은 현재의 실재입니다.

당신은 무력하지 않으며 전투 속에 혼자 남겨져 있지 않습니다. 주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너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사 43:2)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계시므로 날마다 승리하며 영광스러운 삶을 살 수 있다고 확신하십시오(골 1:27).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가 당신이 날마다 승리하는 것에 대한 보증입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그리스도 안에서 날마다 승리하고 발전하며 성공하는 삶을 살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을 묵상하고 행하므로 저는 모든 일에서 형통하고 탁월합니다. 그리스도가 저에게 지혜가 되셔서, 견줄 수 없는 저의 강점인 그 지혜가 제 안에서 강력하게 역사하므로 저는 언제나 승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 8:31, 요일 4:4, 요일 5:4

1년 성경읽기
고전 1:1-31
시 104-106

2년 성경읽기
눅 16:19-31
삼상 1

“우리는 언제나 이깁니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