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삽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삽니다
We Live In Christ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영접한 것 같이 그분 안에서 행하라”(골 2:6, 한글킹제임스)

국제 성경(NIV)은 오늘의 본문구절을 이렇게 번역했습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은 그대로 그분 안에서 계속 살아가라.” 여기에서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은 그대로 그분 안에서 계속 살아가라는 표현에 주목하십시오. 이는 그리스도가 어떤 장소임을 알려줍니다. 거듭났을 때, 당신은 그리스도라 불리는 장소 안으로 태어났습니다. 할렐루야! 그분은 당신이 거하는 장소 곧 당신의 처소입니다.

고린도후서 5:17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고린도전서 12:13에 따르면 “우리가…다 한 성령으로 침례를 받아 한 몸이 되었다”고 말씀합니다. 그런데, 그 몸은 그리스도입니다. 신약성경에서 “그리스도”라는 단어가 “예수”라는 이름 없이 사용된 곳은, 그것이 예수 그리스도라는 사람을 넘어선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리스도는 사람이자 장소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그리스도의 몸의 머리로 삼으셨고, 교회는 예수님의 몸이라고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서 거듭났고, 그곳은 당신이 지금 사는 곳입니다. 당신은 이 사실을 반드시 의식해야 합니다. 그리스도와 그리스도의 생명 혹은 그분의 본성과 일치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삶에서 자리를 잡아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받은 생명은 의와 통치와 능력과 영광과 탁월함의 생명으로 절대적으로 우월한 생명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은 의롭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의도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의의 생명을 사는 것은 자연스러운 삶의 방식입니다. 우리의 본국인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의를 표현하고 나타냅니다. 우리는 의의 열매를 맺고 의의 일들을 생산합니다.

그리스도 안에 죄와 아픔, 질병, 실패, 빈곤, 패배, 연약함과 죽음이란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건강과 기쁨, 평안, 성공, 강건함, 번영, 아름다움과 생명만이 영원히 함께 합니다. 우리는 사탄과 어둠의 무리를 다스리고 통치합니다. 우리는 정복자보다 나은 자입니다. 우리는 영원한 승리자입니다. 어떤 것도 우리를 패배시키거나 좌절시킬 수 없습니다. 그것이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가진 생명이며 삶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다”라고 말할 때, 당신은 그 말의 중요성을 깨달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곳이 바로 당신이 사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살고 있는 현주소는 그리스도입니다!

기도
그리스도는 저의 생명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저의 주님으로 받아들였기 때문에 저는 의와 영광, 건강, 통치와 권세 안에서 승리하는 삶을 삽니다. 저는 저의 세상에서 하나님의 의를 나타내고 환경을 다스리며 통치합니다. 저는 만물의 주인과 하나 되었음을 의식하며 행합니다. 그러므로 온 세상이 저의 것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마 5:13-16, 엡 5:1-2, 갈 5:25

1년 성경읽기
요일 2:15-3:10
겔 45-46

2년 성경읽기
요 16:23-33
대하 3-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