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살아났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살아났습니다!

Made Alive In Christ!

 

“그는 허물과 죄로 죽었던 너희를 살리셨도다”(엡 2:1)

 

오늘의 본문 말씀에 나온 “살렸다(quickened)”라는 말은 “살아나게 했다(made alive)”는 뜻입니다. “그리고 [너희의] 범법과 죄로 인해 죽었던(죽임을 당했던) 너희를 [그분께서는 살아나게 하셨다].”(엡 2:1, AMP)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가 그분의 자녀로서 갖기를 바라시는 의식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살아났습니다. 그리스도의 생명이 당신의 몸 안에서 역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섬유조직이 하나님의 신성한 생명과 에너지로 흘러 넘치고 있습니다. 그 누구도, 그 무엇도 당신을 파괴할 수 없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당신은 대단한 존재(unconquerable)입니다!

참으로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당신을 위해 자신을 내어주셔서 당신의 구원자로 죽으셨는데,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새 생명을 주시려고 그분을 죽은 자들로부터 일으키셨다는 것을 깊이 생각해보십시오. 그 생명은 패배와 실패와 죽음에 결코 굴복하지 않는 생명입니다. 요한복음 1:14은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이렇게 말씀합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한복음 10:10에서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생명 곧 그분의 신성한 생명을 얻되 최대한으로 얻게 하려고 오셨다고 강조하셨습니다. 그분께서는 헛되이 이 모든 일을 하셨던 게 아니었습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인 당신의 삶을 통해서 예수님께서 하신 일이 대단한 일이셨음을 드러내며 사십시오. 그분의 꿈에 걸맞게 사십시오! 온 세상의 창조주이시자 만물을 지으신 분이신 예수님께서 당신에게 새 생명 곧 무너뜨릴 수 없는 하나님의 생명을 주시려고 죽으셨습니다. 그것이 바로 대단한 일입니다! 그분께서는 우리가 하나님 아버지께 소중하고 중요한 존재라고 생각하셨기에 우리를 위해 오셨습니다. 그렇다면 왜 공허하고 불행한 삶을 살아야 합니까?

예수님께서 당신을 위해 하신 모든 일에 감사하는 길은 사탄과 어둠의 무리들에 대한 당신의 우월함과 승리를 유지함으로써 그분의 꿈에 걸맞게 사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분의 씨이므로, 그분께서는 오늘 당신을 통해 그분의 날들을 늘리고 계십니다(사 53:10). 당신이 나타나는 것이 곧 예수님께서 나타나시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분의 인격의 정확한 형상이자 당신 안에 있는 그분의 신성한 생명의 아름다움과 탁월함을 나타내도록 부름 받은 자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아버지께 얼마나 가치 있고 소중한지를 증거하고 아버지의 사랑을 보이도록 예수님을 보내셔서 저를 대신해서 죽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버지의 무한한 은혜와 사랑과 그리스도 안에서 제게 있는 의의 생명을 의식하면서 오늘 그리고 언제나 승리하며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일 5:11-13

 

1년 성경읽기

엡 4:1-16

사 23-24

 

2년 성경읽기

딤후 2:11-26

렘 4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