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이 이미 여기에 있습니다

왕국이 이미 여기에 있습니다

The Kingdom Is Here Already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요 3:3)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주 예수님께서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왕국에 들어갈 수 없다”라고 말씀하지 않으셨음에 주목하십시오. 예수님께서는 “그가 볼 수 없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다른 말로 하면, 하나님의 왕국이 지금 여기에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나 거듭나서 그 왕국의 생명을 갖게 될 때까지는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왕국은 우리와 함께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세상과 하늘을 뒤덮는 총체적인 하나님의 영향력입니다. 하나님의 왕국은 어디에나 있지만 그것의 나타남은 어디에든 있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늘의 왕국을 세우기 위해 예수님을 보내셨습니다. 하늘의 왕국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선도하시고 복음을 통해 이 땅에 세워진 하나님의 왕국의 일부입니다. 당신이 거듭나기 위해 예수님을 주님으로 받아들였을 때 당신은 그 왕국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거듭났다면, 당신은 다르게 “보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듣지 못하는 것을 듣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육체적으로는 다른 사람들처럼 동일하게 땅에 있을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께 말씀하신 것을 들었을 때, 천둥이 울렸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천사가 예수님께 말했다”고 한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해하지 못했지만, 우리는 그 말의 의미를 알도록 허락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실제로 “사람이 거듭나지 않으면 그는 하나님 왕국을 볼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 왕국에 대해 듣거나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거듭났을 때 당신은 신성한 신비와 비밀에 대한 통찰력을 갖습니다. 성경을 읽을 때 당신은 그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성령께서 당신에게 말씀을 밝혀주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왕국의 비밀들을 당신에게 밝혀주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성경이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그들에게는 아니 되었나니”(마 13:11)라고 기록하기 때문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자비하심을 따라 거듭나게 씻어주심과 성령으로 새롭게 해주심으로 말미암아 아버지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으로 저를 데려 오심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저의 심령에 있는 하나님의 왕국과, 영적 실재들을 취할 수 있는 능력으로 왕국의 비밀들을 밝혀주시는 제 안에 계신 성령님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겔 11:19-20, 고후 5:17

 

1년 성경읽기

롬 11:25-36

시 82-84

 

2년 성경읽기

빌 1:9-14

사 6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