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선한 것만을 보십시오

오직 선한 것만을 보십시오

See The Good Only

“그분께서 의와 판단과 공의를 사랑하시나니 땅은 주의 선하심으로 가득하도다”(시 33:5, 킹제임스 흠정역)

 

항상 잘못된 것들만을 찾아내고 어딜 가든지 매사에 선한 것을 절대 보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나쁜 일들이 주변에 일어나고 있다고 알고 있고 헛소문과 거짓과 부정적인 정보를 퍼뜨리기 바쁩니다. 그들은 어떤 일에서 선한 것을 보거나 찬미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삶은 결국 꼬일 수밖에 없습니다.

반면 어떤 사람들은 언제나 선한 것들을 생각하고 그것에 마음을 둡니다. 그들은 모든 일에서 선한 것을 봅니다. 무슨 일이 있든지 그들은 오직 선한 것을 바라보고 찬미합니다. 그들은 영원히 “선한 것을 의식”하는데, 이는 그들이 순진무구해서가 아니라 그들의 성품이 탁월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이런 방식으로 살기를 기대하고 계십니다. 성경은 땅이 주의 선하심으로 가득하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오직 선한 것들만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루머나 나쁜 소식들을 퍼뜨리면서 오직 매사에 부정적인 면만을 보는 사람들은 인생에서 큰 발전을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의 가치는 계속해서 떨어지게 될 것이며, 발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그들을 피하게 됩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부정적으로 프로그램 된 사람들과 동행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을 멀리합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철이 철을 날카롭게 하는 것 같이 사람이 그의 친구의 얼굴을 빛나게 하느니라”(잠 27:17)

오늘 본문구절의 뒷부분을 다시 읽어보십시오. “땅은 주의 선하심으로 가득하도다” 당신의 세상에서 하나님의 영광과 선하심을 보기로 선택하십시오. 그렇습니다. 성경은 땅의 어두운 곳에 포악한 자의 처소가 가득하다고 말씀합니다만 그것이 땅이 주의 선하심으로 가득하다는 사실을 바꾸지는 못합니다. 악한 보고에 신경 쓰다가 그것들로 인해 당신이 부정적으로 반응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하나님의 선하심에 집중하십시오. 왜냐하면 진리는 당신이 주의 선하심만을 보고 추구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그것들을 경험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도

땅이 주의 선하심으로 가득하므로 저는 오직 선한 것들만을 보고 경험합니다. 제가 그분의 선하심을 생각하고 제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그분의 탁월함을 찬미하고 받아들일 때 하나님의 영광과 아름다움이 저의 삶에 매일 나타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욥 22:29, 사 1:19(TLB), 골 3:2-3

 

1년 성경읽기

고후 13:1-14

전 6-8

 

2년 성경읽기

딤전 1:15-20

렘 3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