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이름이라는 선물

예수 이름이라는 선물
The Gift Of His Name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요 14:13-14)

주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그분의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대리권을 주셨습니다. 오늘날 그 이름은 당신에게 속해 있는데, 이는 당신이 합법적으로 예수 이름을 사용할 권한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은 예수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승천하시기 직전에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마 28:18-19).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가 예수님께 주어졌습니다. 이 세상뿐 아니라 이 세상 너머에 존재하는 모든 것이 예수 이름에 복종합니다.

거듭난 이후에 당신은 더 이상 자신의 이름으로 살아가지 않습니다. 당신은 예수 이름을 상속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당신은 예수님의 권세를 가지고 또한 그분의 성품으로 그분의 자리에서 기능해야 합니다. 당신이 하는 말은 예수님께서 하시는 것과 똑같은 능력과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수 이름은 어디서든 능력이 있습니다. 그 이름에는 통치자들과 마귀와 정사와 권세들을 능가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예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예수 이름을 사용하는 법을 아는 그리스도인이 많지 않습니다. 그들은 예수 이름을 그저 기도를 끝마칠 때 붙이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예수 이름은 그 이상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요 14:13-14). 이것은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인데, 예수 이름으로 그분께 기도할 수는 없기 때문에, 이 말씀은 기도에 관해 하시는 말씀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그분의 이름을 도구로 사용하는 것, 즉 그분의 이름으로 요구하는 것에 대해 말씀하고 계신 것입니다.

베드로는 미문이라는 성전 문에 있던 나면서부터 걷지 못한 사람에게 예수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베드로는 그에게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이것을 네게 주노니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행 3:6)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오른손을 잡아 일으키자, 그의 발과 발목이 곧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뛰어 서서 걸으며 그들과 함께 성전으로 들어가면서 걷기도 하고 뛰기도 하며 하나님을 찬송하니”(행 3:8) 얼마나 놀랍습니까! 사도행전 3:16과 4:9-10에서 베드로는 예수 이름이라는 도구로 말미암아 기적이 일어났다고 선언했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당신은 이제껏 없었던 가장 위대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예수 이름입니다. 그러므로 날마다 모든 곳에서 그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예수 이름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도록 요구하면, 예수님께서 그것을 뒷받침하십니다. 예수님께 능력이 있으므로, 그분께서는 반드시 그 일이 일어나게 하실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기도
복되신 하늘 아버지, 예수 이름이라는 선물과 그 이름을 사용할 대리권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모든 이름 위에 높이시고 뛰어나게 하신 그 이름으로 저는 삶의 모든 상황들과 환경들을 다스리고 승리하며 살아갑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마 28:18-20, 빌 2:8-11

1년 성경읽기
갈 5:16-26
사 6-8

2년 성경읽기
눅 24:1-12
삼하 15-1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