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권세의 문제입니다

예수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권세의 문제입니다

Using The Name Of Jesus: A Matter Of Authority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에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빌 2:10)

 

에베소서 1:21은 부활하신 그리스도에 대해 말씀함으로 그리스도께서 하늘에 앉아계신다는 것을 알게 해줍니다. “모든 통치와 권세와 능력과 통치권과 이 시대 [와] 세상뿐 아니라 오는 시대 [와] 세상에 일컫는 모든 이름[수여될 수 있는 모든 칭호] 위에 훨씬 능가하게 하시고”(엡 1:21, AMP) 여기에서 “통치(rule)”라는 말은 두 가지를 의미하는데, 하나는 다스리는 권세를 가리키고, 다른 하나는 다스리는 수단인 칙령(decrees)을 의미합니다. 이는 통치권과 그 규칙을 가리킵니다. 통치가 어떤 식으로 이루어졌는지는 중요하지 않다는 의미로, 예수님께서는 모든 통치를 훨씬 능가하십니다. 예수님께서는 모든 통치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을 살짝 능가하신 분이 아니라 훨씬 능가하신 분이십니다. 할렐루야!

그러므로 당신이 예수 이름을 사용할 때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믿음이 있을 때만 그 이름을 사용하라고도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예수 이름을 사용할 경우, 이는 믿음의 문제가 아니라 권세의 문제입니다. 이것을 생각해보십시오. 교통경찰은 교통정리를 하면서 자동차들을 멈추게 하는 동작을 취할 때 어떤 믿음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자기에게 그 직무가 맡겨졌다는 것을 믿기만 하면 됩니다. 그래서 성경은 하나님께서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분량의 믿음을 나누어주셨다고 말씀합니다(롬 12:3).

당신이 그리스도 예수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믿음이 이미 당신에게 주어졌습니다. 이제 당신에게는 어둠의 모든 귀신을 다스릴 권세가 있습니다. 오늘 당신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마귀를 쫓을 필요가 없습니다. 마태복음 17:5에서 우리는 예수님에 대한 하나님의 증언을 읽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니 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 이것은 지성을 지닌 모든 생물과 무생물에게 하신 말씀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생물과 무생물에게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당신이 거듭난 순간 당신에 관해서도 똑같은 칙령이 내려졌습니다. 모든 자연물과 천사들과 귀신들은 당신이 말하는 순간 듣고 복종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당신이 예수님의 권세 가운데 서서 말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예수 이름으로 칙령을 내리거나 간청할 때 그것은 마치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권위를 가지고 예수 이름을 담대하게 사용하여 당신이 처한 상황을 다스리고 자연의 힘을 길들이십시오.

 

기도

보배로우신 아버지, 예수 이름을 사용할 특권과 권세를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예수 이름 안에 그리고 그 이름을 힘입어 살며, 그 이름에 있는 권능으로 모든 일을 행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승리와 하나님의 의의 통치 가운데 걸으며 영광에서 영광으로 진보하고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14:14, 눅 10:19

 

1년 성경읽기

딛 1-2

렘 29-30

 

2년 성경읽기

약 3:1-18

겔 2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