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오실 때까지 굳게 잡으십시오

예수님이 오실 때까지 굳게 잡으십시오

Hold Fast Till He Comes….

 

“다만 너희에게 있는 것을 내가 올 때까지 굳게 잡으라”(계 2:25)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잃어버릴 수 없다면 주님께서는 당신에게 그것을 굳게 잡으라고 말씀하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사람들은 자신이 받은 치유를 잃어버리기도 합니다. 그들은 하나님께로부터 치유를 받은 이후에 말씀을 소홀하게 여기며 그에 따라 살지 않으므로 자신들의 치유를 놓쳐버립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이 말씀 안에 머무는 것은 중요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의 생명이며, 매일의 삶은 당신이 말씀을 따라 살고 예수님이 어떤 분이신지와 그분이 당신에게 이루어 놓으신 것들에 관해 계속 고백하며 믿음을 지켜나가는 것입니다.

어떤 것도 당신이 주님께로부터 시선을 돌려 멀어지게 해서는 안 됩니다. 오직 주님만이 진정으로 중요한 분이십니다. 주님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복음에 대한 당신의 열정을 지키십시오. 결코 식지 않는 사랑으로 사심없이 주님을 사랑하십시오. 분노나 쓴 뿌리가 다른 사람들을 섬기는 데 대한 당신의 열의와 열정과 효과를 꺾어버리게 하지 마십시오. 히브리서 12:15은 말씀합니다. “너희는 하나님의 은혜에 이르지 못하는 자가 없도록 하고 또 쓴 뿌리가 나서 괴롭게 하여 많은 사람이 이로 말미암아 더럽게 되지 않게 하며”

열정적으로 영혼 구원을 하다가 누군가가 자기에게 잘못을 했다는 이유로 갑자기 영혼 구원을 하기를 멈추고 하나님의 것들에 대해 식어져 버린 그리스도인을 한번 생각해보십시오. 그가 영혼을 구원하여 도처에 하늘 왕국을 세우고 있었을 때 그에게는 의의 면류관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그 일들을 멈추었기 때문에 그는 그 면류관을 잃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대신 그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어떤 것도 주님을 향한 당신의 사랑과 열정을 꺼버리지 않게 하십시오. 주님께서 당신에게 시키신 일을 다른 누군가가 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인생에서 너무도 큰 고통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의 왕이 되도록 사울을 부르셨을 때 그가 영원한 왕가를 이룰 것을 약속하셨지만 사울은 그것을 잃어버렸고, 대신 다윗이 그것을 얻었습니다.

하나님을 섬길 수 있는 특권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누가복음 19:40(MSG)에서 하나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이들이 잠잠하면, 돌들이 대신 소리쳐 찬양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당신 안에 무엇을 주셨든지, 어떤 책임을 맡기셨든지 간에 그것을 굳게 잡으십시오. 왜냐하면 만물의 끝이 가까웠기 때문입니다. 그분의 은혜의 말씀과 구원이 당신에게 맡겨졌습니다. 당신은 왕국의 신비들을 드러냄으로 사람들을 그리스도께로 이끌도록 은혜와 능력을 부여 받았습니다. 끈기 있게 그 일을 하십시오. 끝에 영광의 면류관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백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께서 부르신 그 부르심의 상을 받으려고 목표점을 향하여 달려가고 있습니다. 주님은 나의 힘이시며 방패이십니다. 나는 심령으로 주님을 신뢰하며, 주님의 도움과 격려를 받습니다. 주님께서는 내 안에서 선한 일을 시작하셨고, 지금 그리고 영원히 주님께서 내 안에서 나를 통해 그분의 일을 이루시도록 내 자신을 내어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 12:11-12, 고전 16:13, 대하 15:7

 

1년 성경읽기

갈 6:1-18

사 9-10

 

2년 성경읽기

딤전 5:19-25

렘 4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