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은 당신 안에서 나타나십니다

예수님은 당신 안에서 나타나십니다

He Shows Up In You

 

“그가 씨를 보게 되며 그의 날은 길 것이요 또 그의 손으로 여호와께서 기뻐하시는 뜻을 성취하리로다”(사 53:10)

 

주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계실 때 많은 능력을 행하셨습니다. 성경은 그분이 행하신 기적들이 낱낱이 기록된다면 이 세상이라도 그 기록한 책들을 다 담아두기에 부족할 것이라고 말씀합니다(요 21:25). 이 말씀은 과장하거나 확대해석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그분의 모든 생애 동안 초자연적인 일들이 끝없이 일어났습니다. 그분은 많은 사람들에게 소망과 기쁨과 생명을 주셨습니다. 성경은 “그가 두루 다니시며 선한 일을 행하시고 마귀에게 눌린 모든 사람을 고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함께 하셨음이라”(행 10:38) 라고 말씀합니다.

바로 그 예수님께서 지금은 하늘에 계시지만 성경은 그분이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다(히 13:8)고 말씀합니다. 그분은 여전히 사랑이 많으시고 인자하시며 자비로우시고 동정심이 많으시며 성경의 시대에 하셨던 것과 똑같이 오늘날에도 기적을 행하십니다. 그분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람들의 삶의 질을 높이시고 축복하시며 변화시키시지만, 이제 그 일을 그분의 씨인 우리를 통해서 하십니다. 우리는 그분의 날들을 연장하는 자들입니다. 오늘 우리는 그분을 대신하여 서 있습니다. 우리는 그분의 영광과 신성한 임재를 전합니다. 그분께서는 “행하시며 가르치시기 시작하셨던”(행 1:1) 모든 일을 우리에게 맡기셔서 우리가 그분을 대신하여 계속 그 일을 행하도록 하셨습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성령님을 주셔어 우리는 상처받고 낙담하고 방황하며 마음이 상한 세상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지혜와 구원과 의와 사랑과 치유와 온전함과 아름다움을 전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실의에 빠진 자들, 즉 병들고 억눌리고 가난하고 거절당하며 무시당하고 심약한 사람들을 만날 때에 우리 안에 예수님이 나타나시고 그들의 삶은 180도 변하게 됩니다. 그분은 세상이 찾는 해결책이며 우리는 그분을 전합니다. 우리는 그분의 사랑을 나눠주는 자일 뿐아니라 그분의 신성한 생명에 참여하는 자입니다.

만약 세상 사람들이 당신이 하나님의 신성한 임재를 나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이해하며 그에 맞게 당신과 교제한다면 그들은 하늘의 가장 좋은 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불완전하게 두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우리가 세상에 영향을 끼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그분은 갈릴리와 가버나움과 예루살렘에 계셨던 것과 똑같이 오늘날 당신의 세상에서 당신을 통하여 존재하십니다. 당신은 당신이 나타나는 바로 그곳에 예수님이 계시다는 사실을 담대하게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분께서 당신 안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신성한 임재를 나르는 자이자 상속자가 되는 특권과 축복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오늘 당신의 영광으로 제 세상에 영향을 끼치고 변화하게 하며 성령님의 능력을 통하여 사람들의 심령에 생명과 신성한 축복을 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히 2:4, 고후 5:20, 벧전 4:10

 

1년 성경읽기

계 8

 

2년 성경읽기

계 14:1-10

나 1-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