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세상을 비추는 빛

어두운 세상을 비추는 빛

Light In A Dark World

 

“모든 일을 원망과 시비가 없이 하라 이는 너희가 흠이 없고 순전하여 어그러지고 거스르는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빌 2:14-15)

 

당신은 세상의 빛입니다. 당신은 산 위에 있는 도성입니다(마 5:14). 이는 당신이 세상에 있는 어둠에 대한 해결책이라는 의미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보라, 어둠이 땅을 덮을 것이며, 짙은 어둠이 사람들을 덮으리라…” 세상에 있는 짙은 어둠이 바로 당신이 일어나 당신의 세상에 빛을 비추어야 할 징표입니다. 로마서 8:19은 말씀합니다. “피조물이 고대하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것이니” 세상은 사탄의 썩게 하고 부패시키는 영향력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주고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낼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편 74:20은 땅의 어두운 곳에 포악한 자의 처소가 가득하다고 말씀합니다. 그것은 오늘날 세상에 만연한 영적인 어둠과 사악함에 대해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등장하면 어둠과 포악함이 쫓겨납니다.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빛을 담아서 구원받지 못한 세상으로 들어갈 때, 구원은 구원받지 않은 자들에게 옵니다.

당신의 빛은 당신의 세상에 의미와 방향과 아름다움을 줍니다. 당신은 어두운 세상에서 빛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했습니다.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요 20:21)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삶에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오신 다음, 우리를 주변 사람들의 삶에 영광과 탁월함과 의미를 주는 빛으로서 보내셨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사역이요, 당신의 삶입니다. 성령님께서 베드로전서 2:9(AMP)에서 이렇게 선언하시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너희는 선택받은 민족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며, 구별되어 헌신된 나라요. [하나님께서] 친히 사신 특별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움에서 불러내어 그의 놀라운 빛으로 들어가게 하신 분의 경이로운 행위를 내세우고 그분의 덕과 완벽함을 내보이게 하려하심이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는 아버지의 의를 나타내고 아버지의 은혜의 복음으로 제 세상에 영향을 끼침으로써 세상의 빛으로서 저의 부르심과 사역과 책임을 완수합니다. 저는 제 세상에 있는 사람들의 삶에 의미와 방향과 아름다움과 영광과 탁월함을 주어서, 그들을 사탄의 힘에서 하나님께로, 어둠에서 빛으로 돌이키게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후 3:2-3

 

1년 성경읽기

막 8:27-38

민 5

 

2년 성경읽기

마 18:21-35

출 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