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한 날에 승리하십시오

악한 날에 승리하십시오

Prevailing In The Evil Day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겨 버리라 이는 저가 너희를 권고하심이니라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게 하여 저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니라”(벧전 5:7-9)

에베소서 6:13은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여기에서 악한 날이란, 큰 혼란이 일어나서 당신에게 맞서는 때입니다. 예를 들어, 의사가 갑자기 당신의 몸에 문제가 있다고 알려오는 때입니다! 이처럼 악한 날은 갑작스러운 도전이 일어나는 때를 말합니다. 즉 위기의 날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위기에 날에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는 평화의 날에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그 말씀을 당신 안에 저장해두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위기의 날에는 당신이 안에 가지고 있는 것만이 당신을 성공하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골로새서 3:16은 말씀합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마음에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어떤 사람들은 문제가 닥칠 때까지 가만히 기다리고 있다가 문제가 생기고 나서야 기도하며 믿음을 행하려고 애씁니다. 그래서는 안 됩니다. 믿음과 절박함은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절박한 나머지 당황하며 허둥대기만 합니다. 그들은 기회가 있을 때 믿음을 키우지 않았기 때문에 환난 날이 왔을 때 공황 상태에 빠지고 맙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인간의 영의 반응입니다. 이것은 마음이 아니라, 영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영에 하나님의 말씀을 넘치도록 부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항상 이기기를 원하십니다. 그분께서는 우리를 승리자가 되도록 창조하셨습니다. 그분께서는 우리에게 상황을 다스릴 통치권을 주셨습니다. 심각한 상황을 만날 때, 두려움에 압도되지 말고 믿음을 사용하십시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권세를 행사하십시오. 우리에게는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있습니다. 바로 예수 이름의 권세입니다. 당신은 어떤 귀신이 오더라도 그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이름을 사용하여, 일과 재정과 건강과 가족 등 삶의 모든 것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을 행함으로써 매일 승리할 수 있습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제 삶에 결과를 내는 말씀의 능력에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의 말씀이 불가능을 행할 능력을 제 안에 주셨으므로, 저는 모든 일에 승리합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수 1:8, 딤후 3:15-17

 

1년 성경읽기

눅 18:15-43

삼상 11-13

 

2년 성경읽기

막 4:1- 12

레 2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