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하도록 임명 받았습니다

생산하도록 임명 받았습니다
Ordained To Be Productive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시 1:3)

예수님은 우리를 능력 있고 열매를 맺으며 생산적인 삶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이 진리가 요한복음 15:16에서 예수님이 하신 말씀에 표현되어 있습니다.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열매를 맺게 하고 또 너희 열매가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라” 그분은 이 말씀을 통해 당신이 지속적으로 결실을 맺는 삶으로 선택되고 임명되고 지명되었음을 알려 주십니다.

이는 그분이 당신을 능률적이고 효과적인 존재가 되게 하셨다는 뜻입니다.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셨을 때 너희는 권능(능력, 능률, 힘)을 받을 것이다.”(행 1:8, AMP). 올 한해 당신에게 정해진 목표가 있다면, 그것이 얼마나 벅차거나 높은지는 상관없이, 주님이 당신의 삶에 주신 특별한 능력으로 인해 당신이 하는 일에서 신뢰할 만한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성공하고 탁월할 수 있는 은혜를 받았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이런 사고방식을 가지고 모든 과업을 대해야 합니다. 이제 상황은 달라집니다. 당신에게 은혜가 증가되었기 때문입니다. 당신 안에서 행하시는 주님이 그분의 선한 기쁘신 뜻을 위하여 당신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십니다(빌 2:13). 과업이 주어질 때 당신은 성령의 능력을 통해 그것을 기꺼이 수행할 수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 상황에 떠밀리거나 고군분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지 하루하루를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십시오. 그것이 당신에게 필요한 전부입니다. 에베소서 5:18-21이 그 방법을 알려줍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데려가신 생산적이며 탁월한 놀라운 삶에 대해 시편 기자가 아름답게 묘사한 말씀을 다시 한 번 읽어 보십시오.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시 1:3) 매일 이 말씀을 묵상하고 고백하십시오. 수시로 “나는 시냇가에 심겨진 나무와 같아서 탁월한 결과를 낸다. 나는 열매를 맺고 생산적이다!”라고 선포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모든 것이 될 수 있으며 모든 것을 얻을 수 있고 또 어디든지 갈 수 있으며, 되기로 선택한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신 삶입니다. 그것은 통치하는 의의 삶이며,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점점 증가하여 모든 선한 일에서 열매를 맺음으로써 그분을 영화롭게 하고 기쁘게 하는 삶입니다.

고백
나는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과 성령의 능력을 통해 승리와 성공, 탁월함을 향해 견고해지고 강화되며 에너지가 넘쳐납니다. 나는 주님의 뜰 안에서 번성하며, 그분을 영화롭게 하고, 의 안에서 그분을 위해 풍성한 열매를 맺는 생산적인 삶으로 임명되었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시 92:12-14; 잠 11:28

1년 성경읽기
마 2
창 3-5

2년 성경읽기
행 6:1-8
느 4-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