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대해 무언가를 하십시오

상황에 대해 무언가를 하십시오

Do Something About It

 

“한 사람의 범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그 한 사람을 통하여 왕 노릇 하였은즉 더욱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자들은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생명 안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롬 5:17)

 

때로 어떤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특정한 일이 일어날 경우가 있는데, 그러면 사람들은 “하지만 저 사람은 거듭났는데 어떻게 그런 일이 그에게 일어날 수 있나요?”라고 묻습니다. 아마 그는 상황이 걷잡을 수 없게 되기 전 미리 그것에 대해 어떤 조치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자신의 사정에 대해 무언가를 “해야” 하는 당사자가 하나님이시라고 잘못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상황을 그분의 이름으로 바꿀 수 있는 권세를 당신에게 주셨습니다.

당신이 어떤 곤경에서든 빠져나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하나님께서는 다 하셨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삶에 실패하지 않는 데 필요한 모든 일을 다 하셨습니다. 오늘 무슨 문제를 겪든, 즉 직장문제든 가족문제든 결혼문제든 아니면 자녀문제든 상관없이 당신은 승리할 수 있습니다. 혹 몸에 병이 있든 사랑하는 사람이 끔찍한 고통을 겪고 있든 예수님께서는 이미 모든 문제를 해결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대속적인 죽음과 장사됨과 부활의 승리를 하신 까닭은 당신이 영광의 삶을 얻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에게는 당신의 삶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에서 원하는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예수 이름을 사용할 권세가 있습니다. “어차피 일어날 일은 일어나게 되어 있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말하는 것은 인생에서 당신을 희생자로 만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당신의 삶에서 나타나게 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아무 일도 하지 않으면 어떤 일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삶에서 원하는 것을 확고하게 주장하십시오. 고통당하기를 거부하십시오. 마귀의 일들을 무너뜨리기 위해 말씀과 예수 이름과 성령의 능력을 사용하여 당신이 있는 곳에서 마귀의 술수를 좌절시키십시오. 당신의 삶과 가족과 직장과 사업과 학업과 사역에 대해 하나님의 말씀을 담대하게 선포하십시오. 말씀을 사용하여 당신의 삶과 도시와 지역과 나라가 영광에서 영광으로 바뀌도록 변화를 일으키십시오.

 

고백

나는 삶에서 승리합니다. 내가 말씀 안에 살기 때문입니다. 내 심령과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오늘 그리고 항상 상황보다 우세합니다. 나는 세상을 이겼습니다. 내 안에 계시는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시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더 높은 삶을 삽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참고 성경

고린도후서 10:4-6

우리의 싸우는 무기는 육신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어떤 견고한 진도 무너뜨리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모든 이론을 무너뜨리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무너뜨리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하게 하니 너희의 복종이 온전하게 될 때에 모든 복종하지 않는 것을 벌하려고 준비하는 중에 있노라

디모데전서 1:18

아들 디모데야 내가 네게 이 교훈으로써 명하노니 전에 너를 지도한 예언을 따라 그것으로 선한 싸움을 싸우며

로마서 10:8

그러므로 무엇을 말하느냐 말씀이 네게 가까워 네 입에 있으며 네 마음에 있다 하였으니 곧 우리가 전파하는 믿음의 말씀이라

 

1년 성경읽기

롬 5:1-11

시 49-51

 

2년 성경읽기

엡 4:17-24

사 5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