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방패를 드십시오

믿음의 방패를 드십시오

Take Up The Shield Of Faith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엡 6:13)

에베소서 6장에서 하나님의 전신 갑주에 대해 읽을 때, 당신은 우리가 무엇을 갖추어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통해 적이 어떻게 싸우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방어무기를 통해 적의 무기가 무엇인지 헤아릴 수 있습니다. “그런즉 서서 진리로 너희 허리 띠를 띠고 의의 호심경을 붙이고 평안의 복음이 준비한 것으로 신을 신고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이로써 능히 악한 자의 모든 불화살을 소멸하고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엡 6:14-17)

성경이 믿음에 대해서 무엇이라고 말하는지 주목해보십시오. 믿음으로 당신은 사탄의 불화살을 소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그의 무기가 어떤 종류인지 알려줍니다. 그의 무기는 모두 당신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무언가를 받아들이거나 믿게 만듭니다. 그것은 낙담, 우울, 두려움, 실패 혹은 질병의 불화살일 수 있으며, 모두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대적하게 만드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말합니다.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이로써 능히 악한 자의 모든 불화살을 소멸하고.” 당신의 믿음으로 악한 자의 단지 몇 개의 무기가 아니라 모든 불화살을 소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믿음이 당신의 방패입니다.

믿음을 가지십시오! 포기하지 마십시오. 누군가는 “저는 실제로 믿음으로 행동했는데 일들이 잘못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포기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아닙니다! 당신의 믿음을 놓지 마십시오. 당신을 향해 악한 세력이 보내는 무기들은 오직 믿음으로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롬 10:17) 당신의 영에 더 많은 하나님의 말씀이 있을수록 당신은 더 많은 믿음을 가지게 됩니다. 그리고 당신이 더 많은 믿음을 사용할수록 당신의 믿음은 더 강해집니다. 마귀가 그의 화살을 쏠지라도 당신은 요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당신의 믿음의 방패로 산산조각 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고백

내 믿음은 방어무기이자 대적과 역경을 이기는 승리의 도구입니다. 나는 믿음으로 악한 자의 모든 불화살을 소멸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내 영과 혼과 몸에 충만합니다. 나의 믿음이 세상을 이기는 승리이므로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영원히 승리합니다!

참고 성경

요일 5:4, 고전 16:13, 롬 4:19-20

1년 성경읽기

마 10:24-42, 창 34-35

2년 성경읽기

행 9:10-20, 에 9-1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