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메시지

믿음의 메시지

The Message Of Faith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롬 10:17)

 

믿음의 메시지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전달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믿음은 우리가 하나님 왕국에서 살아가는 원리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롬 1:17). 이는 믿음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당신은 믿음이 없이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의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없습니다.

히브리서 11:6에서 성경은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한다고 말씀합니다. 믿음으로 우리는 복음 안에서 우리가 사용할 수 있게 하신 그리스도의 축복과 공급들을 작동시켜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이 땅에 사셨을 때 믿음의 메시지를 가르치셨던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구하고 받는 원리를 사람들에게 가르치셨습니다. 그분은 말씀하셨습니다.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

예수님께서는 만일 너희에게 믿음이 있으면 너희가 못할 것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마 17:20). 그분께서 사역하셨던 많은 사람들에게 하셨던 말씀을 떠올려 보십시오. 예수님께서는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믿음의 메시지를 과소평가하는 사람들 사이에 있지 마십시오. 믿음의 메시지는 승리와 성공의 메시지입니다. 그것은 또한 예수님께서 가져오신 메시지이며, 우리의 세계에 변화를 일으키는데 사용하라고 그분이 우리에게 맡기신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세상에 예수님을 보내주셔서 그분을 통해 믿음의 메시지를 전달해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믿음이 저의 심령에 휘저어지고 있으며, 저는 영 안에서 강건해지고 끝없는 승리와 가능성의 삶으로 배치됩니다. 저는 세상을 정복했습니다. 저는 정복자보다 나은 자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제 안에서 영광 받으시며 저를 통해 드러내십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16:33, 딤후 2:2

 

1년 성경읽기

계 1

단 11-12

 

2년 성경읽기

계 9:11-19

암 8-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