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일에 항상 승리합니다

모든 일에 항상 승리합니다

Triumphant All The Way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고후 2:14)

 

요한일서 4:4은 말씀합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그리고 바울도 성령을 힘입어 로마서 8:35-37에서 매우 시적이고 영감이 가득한 진술을 했습니다.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박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이것을 이해하십시오. 그리하여 시험과 시련과 박해를 대면하고 당신을 향해 삶의 압박과 맹렬한 폭풍이 불어올 때 동요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넉넉히 이기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간증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승리자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것도 당신을 압도할 수 없습니다. 더 크신 분이 당신 안에 사시면서 항상 모든 곳에서 당신이 승리하게 하시기 때문입니다.

방송매체에서 암울하고 우울한 소식이 얼마나 들려오든지 상관없이 당황하지 마십시오! 세상의 어려움이나 힘든 경제상황, 악이나 테러가 당신에게 닥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 세상에 속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그리스도께 속한 자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바로 당신이 속한 나라입니다. 그리고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은 모든 일에 항상 승리합니다! 그 무엇도 당신이 승리하고 진보하고 성공하는 것을 방해하거나 제한할 수 없습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을 메시지 바이블로 다시 읽어보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메시아, 곧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이리저리 데리고 다니시면서, 끊임없이 계속되는 개선행진에 참여시키고 계십니다.”(고후 2:14, MSG)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삶입니다! 불경기와 물가상승과 어려운 경제 상황 가운데서도 당신의 승리와 승진과 형통은 멈출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고백

나는 나를 끊임없는 개선행진으로 이끄시는 성령의 권능과 능력으로 충만합니다. 나는 강가에 심겨져서 뿌리를 뻗은 나무와 같습니다. 언제 압박이 올지 모르지만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항상 형통하고 승리합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히 12:7-11(NIV), 시 91:5-6, 약 1:2-4

 

1년 성경읽기

막 7:24-8:13

민 1-2

 

2년 성경읽기

마 18:1-11

출 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