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악을 제거하십시오

모든 악을 제거하십시오

Cut Out All Evil

 

“너희는 모든 악독과 노함과 분냄과 떠드는 것과 비방하는 것을 모든 악의와 함께 버리고 서로 친절하게 하며 불쌍히 여기며 서로 용서하기를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용서하심과 같이 하라”(엡 4:31-32)

 

신명기 10:16에서 성경은 우리의 심령에 할례를 행하라고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마음(heart)에 할례를 행하고 다시는 목을 곧게 하지 말라” 이것은 무슨 의미입니까? 할례를 행한다는 것은 어떤 것을 ‘제거하다’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심령에 할례를 행한다는 것은 있어서는 안 되는 쓴 감정(악독)과 분노와 시기와 미움과 악의와 온갖 종류의 사악함을 심령에서 제거한다는 뜻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들이 가져오는 결과에 대해 무지한 나머지 부지불식간에 자신의 심령에 그런 것들이 있도록 허락합니다.

예를 들면 속상한 심령(bitter heart)은 귀신이 활동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그뿐 아니라, 대부분의 암은 분노와 쓴 감정에서 생깁니다. 잠언 14:30(NLT)은 말씀합니다. “평온한 심령은 건강한 몸에 이르게 하지만, 시기는 뼈의 암과 같다(A peaceful heart leads to healthy body; jealousy is like cancer in the bones).” 암이 통증과 불편함을 주기 시작할 때에 사람들은 암을 인식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쓴 감정과 분노와 미움과 악의와 시기가 그들의 삶에 남아있게 했던 수년 전부터 암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은 다음과 같이 말씀합니다.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 너희는 하나님의 은혜에 이르지 못하는 자가 없도록 하고 또 쓴 뿌리가 나서 괴롭게 하여 많은 사람이 이로 말미암아 더럽게 되지 않게 하며”(히 12:14-15)

눈물이 날 정도로 상처받아 심령에 쓴 감정을 가진 채 분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오늘 당신에게 말씀하십니다. “네 심령에 할례를 행하라!” 당신을 위해서 당신의 심령으로부터 쓴 감정과 분노를 제거하십시오.

분노를 멈추고 쓴 감정을 제거하려고 노력했지만 성공을 거두지 못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고군분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삶 곧 당신의 영·혼·몸에 대한 예수 그리스도의 주 되심을 선포하는 것뿐입니다. 그런 다음 이렇게 선언하십시오. “나는 주님을 섬기기로 선택한다. 나는 미움과 쓴 감정과 분노를 거절한다. 나는 사랑 가운데 걸을 것이다.” 어떤 어둠의 귀신도 이에 대항할 수 없습니다. 사탄은 사랑의 힘에 저항할 수 없습니다. 말씀이 선언했습니다. “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쫓나니…”(요일 4:18)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심령은 아버지의 사랑과 친절과 긍휼로 가득합니다. 저는 쓴 감정과 분노와 다툼이 제 안에 뿌리내지지 못하게 합니다. 저는 오늘 그리고 항상 사랑 안에 걸으므로 저를 대적하여 만들어진 어떤 무기도 쓸모가 없을 것임을 확신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린도전서 13:3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요한일서 4:8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마가복음 11:25-26

서서 기도할 때에 아무에게나  혐의가 있거든 용서하라 그리하여야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도 너희 허물을 사하여 주시리라 하시니라

 

1년 성경읽기

행 13:13-52

느 9-10

 

2년 성경읽기

고후 10:1-7

사 1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