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안에 능력이 있습니다!

말씀 안에 능력이 있습니다!
Power In The Word!

“그가 그의 말씀을 보내어 그들을 고치시고 위험한 지경에서 건지시는도다”(시 107:20)

하나님의 능력은 그분의 말씀 안에 있습니다. 당신은 말씀을 들을 때 능력을 받게 됩니다. 오늘 본문구절은 말씀합니다. “그가 그의 말씀을 보내어 그들을 고치시고 위험한 지경에서 건지시는도다” 치유는 능력입니다. 하나님의 치유능력이 당신 안에 거하기 위해 올 때 당신을 공격하려 하는 질병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그 능력은 결과를 만들어내고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마태복음 8:16은 말씀합니다. “저물매 사람들이 귀신 들린 자를 많이 데리고 예수께 오거늘 예수께서 말씀으로 귀신들을 쫓아내시고 병든 자들을 다 고치시니” 이처럼 주 예수님께서는 그분의 말씀으로 귀신들을 쫓아내셨습니다! 말씀 안에 능력이 있습니다.

한 사랑스러운 자매님의 아이가 한참을 병원에 입원해 있었고 상황은 좋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의사들은 병명이 뇌종양이라고 진단했고 예후는 절망적이었습니다. 의학이 더 할 수 있는 일이라고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아이의 가족은 하나님의 말씀 위에 섰고 온전한 회복을 믿었습니다. 그들은 중환자실에 있는 작은 아기를 놓고 기도했고 규칙적으로 말씀을 고백했습니다.

아이의 상태는 이후에도 악화되었지만 그 여성은 자신이 믿음의 싸움 중에 있음을 인식하며 요동하는 것을 거절했습니다. 그녀와 가족들은 자신들의 고백을 유지했고 그들의 초점을 말씀 위에 두었습니다. 아기는 곧 회복되었고 검사를 했을 때 의사들은 더 이상 종양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몇몇 전문가들까지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해보았고 그들의 검사 결과 또한 음성으로 판정되었습니다. 뇌종양은 사라졌습니다. 아이는 영광스럽게 치유되었습니다!

말씀에는 치유능력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그분의 말씀을 기사와 표적으로 확증하십니다. 당신의 역할은 당신의 마음과 입에 언제나 말씀을 간직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 어떤 일을 겪고 있는지는 중요치 않습니다. 말씀에는 당신을 옮길 만한 충분한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의 초점을 말씀에 두고 믿음의 고백을 계속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환경을 압도하고 있음을 계속해서 증언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승리는 필연적일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절대 확실한 말씀에 대해, 그리고 저를 말씀대로 만들어주시는 그 능력에 대해 감사 드립니다. 저는 말씀 안에서 말씀에 의해 성공하는 삶을 살며 장족의 발전을 하고 있고 모든 면에서 확장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한계시록 12:11

또 여러 형제가 어린 양의 피와 자기의 증거하는 말을 인하여 저를 이기었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이사야서 55:11

내 입에서 나가는 말도 헛되이 내게로 돌아오지 아니하고 나의 뜻을 이루며 나의 명하여 보낸 일에 형통하리라

잠언 4:22

그것은 얻는 자에게 생명이 되며 그 온 육체의 건강이 됨이니라

1년 성경읽기
눅 1:26-56
신 5-7
2년 성경읽기
행 28:1-10
시 79-8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