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에 시선을 고정시키십시오

말씀에 시선을 고정시키십시오

Fix Your Gaze On The Word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딤후 3:16-17)

하나님께서는 성경말씀을 통해 우리에게 그분 자신과 그분의 왕국, 뜻, 본성, 성품을 드러내십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말씀을 통해 당신이 어떤 존재인지를 알게 하십니다. 당신은 자신에 대해 하나님보다 더 잘 알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당신에 대해 말씀하신 것은 무엇이든지, 그분의 말씀에서 당신에 대해 묘사한 것이 바로 실재입니다.

삶에서 우리는 날마다 듣는 것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당신이 듣고 주의를 기울이는 것들이 당신의 행복, 기쁨, 당신이 하는 결정, 그리고 당신에 관한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우리가 오직 그분의 말씀만을 듣고 귀 기울이기를 원하시는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의 말씀만이 당신에게 더 나은 삶을 보증할 수 있는 유일한 정보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만이 당신을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화시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고후 3:18) 할렐루야!

이것이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는 것이 그토록 가치가 있는 이유입니다. 말씀은 마치 사진첩과 같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모습들을 계속 들여다볼수록 매번 더 나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에서 초점을 옮긴다면, 주변에 보이는 다른 모든 것처럼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의 영광은 하나님의 말씀 안에 있으므로, 절대로 하나님의 말씀에서 초점을 옮기지 마십시오. 눈에 보이는 부정적인 상황들에 집중하거나 고려하지 마십시오. 그 상황들은 변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기 보다는 하나님의 말씀 안에 있는 영원한 실재들에 시선을 고정시키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이며, 그 말씀 안에서 저는 제가 누구인지에 대한 참된 그림을 봅니다. 저는 형통한 자이며 승리자이며 용기 있고 현명한 자입니다. 오늘 아버지의 말씀이 제 심령과 제 입에 있습니다. 제가 하나님의 거울 속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붙잡을 때, 저는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모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5:39, 골 3:16, 히 12:2, 벧전 2:2

 

1년 성경읽기

마 6:19-7:6

창 20-22

 

2년 성경읽기

마 4:12-25

창 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