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에 대한 확신

말씀에 대한 확신
Confidence In The Word

“그러므로 너희의 확신을 버리지 말라. 그리하면 큰 상이 있느니라. 너희에게 인내가 필요함은 너희가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그 약속을 받기 위함이라.”(히 10:35-36, 한글킹제임스)

말씀에 대한 확신은 흔들림이 없어야 합니다. 삶에서 가장 단순한 문제에서도 말씀을 실천하십시오. 예를 들어 다음 끼니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막막하게 여겨지더라도 태연하십시오. 말씀을 고백하십시오. 예수님이 마태복음 6:25에서 하신 말씀을 떠올리십시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목숨을 위하여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몸을 위하여 무엇을 입을까 염려하지 말라…”

바울도 같은 것을 말했습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빌 4:6) 이것을 실천하십시오. 말씀에 확신의 닻을 내리십시오. 통장에 돈이 하나도 없을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가난하다거나 부족하다고 말해서는 안 됩니다. 애걸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나는 아브라함의 씨이다. 온 세상이 내 것이다. 나는 그리스도의 충분으로 충분하다. 나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부가 있다. 나에게 재어 준 구역은 아름다운 곳이므로 풍성한 유업이 있다.”라고 선언하십시오.

말씀에 대한 믿음을 따라 동행하십시오. 그러면 항상 승리할 것입니다. 성공과 위대함과 번영에 관한 하나님의 말씀이 이미 주어졌습니다. 이 말씀에 따라 생각하고 말하고 걸으십시오. 그러면 이 세상 시스템을 능가해서 살 것입니다. 입술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환경을 다스리고 압도하십시오. 하나님께서 말함으로써 혼돈상태의 땅에 질서를 가져오셨듯이, 상황이 얼마나 비참한지 상관없이 당신도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고린도후서 4:17-18은 말씀합니다. “우리가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당신이 말씀을 계속 주시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확신할 때 말씀이 말한 대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주목하십시오. 언뜻 보기에 해결될 수 없는 어려움이나 적대적 상황이 당신을 위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비중을 낳을 것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 안에 있는 소망과 믿음과 사랑에 대한 큰 확신을 갖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전보다 훨씬 더 승리와 성공과 영광의 삶을 확신합니다. 아버지의 말씀이 그렇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제 삶에는 초자연적인 것이 날마다 드러납니다. 아버지께서 저를 이기는 자로 지으셨기 때문입니다. 승리는 저의 삶의 스타일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 8:28, 요일 5:4-5, 요일 4:17

1년 성경읽기
마 13:1-23
창 42-43

2년 성경읽기
행 10:9-20
욥 7-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