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이 당신에게 복종합니다

만물이 당신에게 복종합니다

All Things Are Subject To Yo

“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느니라”(엡 1:22)

주 예수님께서는 모든 정사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과 일컫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게 되셔서 아버지의 우편에 앉아 계십니다. 그분께서는 존재하는 보좌 가운데 가장 탁월하고 높은 보좌를 차지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은 우리도 그분과 함께 그곳에 앉아 있다는 것입니다. 에베소서 2:4-6은 말씀합니다.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는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에게 모든 피조물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변화산에 계셨을 때 하나님께서는 하늘로부터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니 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마 17:5).

하나님께서는 자연계에 있는 모든 생물과 무생물에게 예수님께 복종하라고 명하셨습니다. 예수님과 더불어 우리도 모든 정사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과 일컫는 모든 이름 즉 만물을 다스리고 있습니다.

영적인 영역에서 당신은 그리스도와 함께 앉아있습니다. 당신은 예수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대리권을 가지고 그분의 권세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든 흑암의 권세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권세를 인지하고 그것에 반응합니다. 그러므로 오늘 그리고 항상 담대하게 이 통치권을 행사하십시오. 당신은 보통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은 더 높은 영역에서 기능하는 사람이며, 그곳에서 당신이 하는 말은 하나님의 능력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전도서 8:4은 말씀합니다. “왕의 말은 권능이 있나니…”

당신 삶의 상황들을 바꾸고 이 땅에 하나님의 의를 세울 수 있는 모든 권세가 이미 당신에게 입혀져 있습니다. 요한은 우리에 관해 이렇게 썼습니다. “주(예수님)께서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니라”(요일 4:17) 그러므로 당신이 말하면, 모든 피조물이 당신의 말에 반응할 것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당신은 사람들의 삶에 역사하는 사탄의 영향력을 깨뜨리고 그들의 심령에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치도록 선언할 수 있습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에게 원수의 모든 능력을 다스리며 살 수 있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저에게 예수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대리권을 물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능력의 말을 함으로써 저의 삶과 직장과 재정과 가족과 건강 등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저는 저와 관련된 모든 것에 생명을 말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 8:19, 마 12:36-37

 

1년 성경읽기

눅 4:14-44

신 22-24

 

2년 성경읽기

마 24:45-51

출 3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