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 있는 창조적인 힘을 사용하십시오

당신 안에 있는 창조적인 힘을 사용하십시오

Put The Creative Force In You To Work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요 16:33)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세상”으로 번역된 단어는 그리스어 “코스모스(cosmos)”입니다. 코스모스는 세상을 구성하는 구조, 체계,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사람들과 그들이 만들고, 창조하고, 발견한 것들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히브리서 11:3(한글킹제임스)에서 또 다른 그리스어 “아이온(Aion)”도 “세상”으로 번역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온”은 코스모스 안에 존재하는 경로, 시간 혹은 운영체계를 뜻합니다. 이는 코스모스를 운영하는 것, 그리고 각 시대에 속한 다양한 사람들과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예수님이 “…내가 코스모스를 이기었노라”고 말씀하신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말은 그분이 세상과 그 안에 있는 모든 것, 즉 그 안에 사는 모든 사람들과 그들의 업적, 권세, 능력을 이기셨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인간이 이 땅을 운영해갈 때, 세상의 구조나 운영 시스템 혹은 만들어진 모든 것은 조작될 수 있습니다. 인간은 코스모스를 조작해서 그들의 “아이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당신에게 영향을 끼치기 위해 코스모스의 요소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사실은 하나님의 “레마”(당신의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사용하여 당신 시대의 코스모스 안에서 당신을 속이고 반대하는 모든 것을 이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히브리서 11:3(한글킹제임스)은 말합니다. “믿음을 통해 우리는 세상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깨닫나니 그런즉 보이는 것들은 나타나 보이는 것들로 만들어지지 아니하였느니라.”

한가하게 가만히 앉아있지 마십시오. 사탄과 그의 무리가 날뛰며 당신 주위에 있는 것을 망가뜨리도록 내버려 두지 마십시오. 당신의 “아이온”에 속한 것을 바로잡고, 만들고, 온전하게 하고, 고치고, 회복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함으로 날마다 당신과 관련된 일들에 대한 책임을 지고 다스리십시오. 당신 안에 당신이 갈망하는 삶과 환경을 지어갈 수 있는 창조적인 힘이 있습니다. 그것은 운명과 우리 세상에서 벌어지는 일들의 경로를 바꿉니다. 그 힘을 사용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의 믿음과 말씀을 통하여 나는 내 삶의 경로를 당신의 계획과 목적과 온전한 뜻에 일치시킵니다. 나의 삶의 모든 영역에서 당신의 평안, 번영, 생산성을 누립니다! 나는 모든 선한 일에서 번영합니다. 나의 세상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나를 향한 당신의 뜻에 맞춰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수 1:8, 히 11:1, 요 1:1-3, 골 1:16-17

1년 성경읽기

눅 3:1-38, 신 16-17

2년 성경읽기

롬 1:13-23, 시 87-8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