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 있는 모든 선한 것을 인식하십시오

당신 안에 있는 모든 선한 것을 인식하십시오

Acknowledge The Good Things In You

 

“이는 너의 믿음의 교제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안에 있는 모든 선한 것을 인식함으로 인하여 효과가 있게 하려 함이라”(몬 1:6, 한글킹제임스)

 

당신의 믿음은 당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능력이 무엇인지 알지 못할 때 효과가 없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으로부터 부여 받은 잠재능력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축복을 깨닫고 인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성경은 고린도후서 4:7에서 말씀합니다.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당신의 영에 보물과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 안에 선한 것이 있습니다. 당신에 대한 모든 것은 완전하고 탁월합니다! 당신은 특별한 영, 즉 탁월한 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베소서 2:10은 말씀합니다.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고린도후서 5:17-18을 보십시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당신 안에 있는 모든 선한 것은 하나님께서 당신 안에 두신 것입니다. 예를 들면, 하나님의 의가 당신 안에 있습니다. 당신 안에 있는 주님의 의를 인식해본 적이 있습니까? 고린도후서 5:21은 다음과 같이 말씀합니다. “하나님이 죄를 알지도 못하신 이를 우리를 대신하여 죄를 삼으신 것은 우리로 하여금 그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

어떤 사람들이 개인의 삶 속에서 하나님으로부터 오지 않은 것들을 경험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그들 안에 있는 선한 것을 인식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세상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당신을 되게 하신 것과 당신에게 주신 것만을 인식하십시오. 그리고 말씀이 당신에 대해 말씀하는 것만 말하십시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이 누구인지 인식하십시오.

우리는 직면하고 있는 상황이 어떤 것이든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우리의 믿음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것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유업과 근원, 능력을 인식하고 선포할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복음의 지식을 통해 제 영에 아버지가 놓아두신 귀한 보물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저의 유업과 근원과 영광의 빛을 인식하고 그 가운데 걷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시편 82:6-7

내가 말하기를 너희는 신들이며 다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하였으나 그러나 너희는 사람처럼 죽으며 고관의 하나 같이 넘어지리로다

 

골로새서 1:12-13

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1년 성경읽기

눅 11:14-36

삿 3-4

 

2년 성경읽기

롬 8:12-19

시 110-11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