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 있는 능력

당신 안에 있는 능력

The Power Inside You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엡 3:20)

 

당신의 인생에 대한 책임은 하나님께 있다기 보다는 당신에게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들의 삶과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불행한 사건으로 인해 하나님을 비난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하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실로, 그분은 하나님이시며 전능하신 분이십니다. 그분께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어떤 것을 변화시키는 능력, 즉 당신이 원하거나 구하는 기적을 만들어내는 그분의 능력은 이미 당신 안에 있습니다! 그것을 활성화시키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오늘 본문구절은 말씀합니다.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 하나님께서 당신의 삶에 무엇을 행하시든지 그것은 당신 안에서 그분의 능력이 얼마나 역사하느냐에 달렸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 대해 하나님께 책임이 있다고 할 수 없으며, 그렇게 여겨서도 안 됩니다. 당신의 삶에 하나님의 말씀이 실행되는 것을 “지연시키는” 것은 하나님이 아닙니다. 당신이 당신 안에 그 능력을 활성화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필요가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그것은 치유, 재정의 증가, 새로운 일자리, 자녀, 사역과 사업과 직장에서의 성장과 확장, 학업에서의 성공 등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들을 일으킬 능력이 당신 안에 있습니다. 주 예수님께서 사도행전 1:8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이 능력은 변화를 일으키는 역동적인 힘이며 그것을 활성화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은 방언을 말하는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14:4은 “방언을 말하는 자는 자기의 덕을 세우고”라고 말씀합니다. 이것은 방언을 말하는 사람은 초자연적으로 자신에게 에너지를 불어넣거나 활성화시킨다는 의미입니다. 그는 안으로부터 신성한 능력을 휘젓습니다. 디모데후서 1:6에서 바울은 디모데에게 “네 속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를 휘저어 불일 듯 하게 하라”고 말했습니다. 바울은 성령의 능력에 대해 말하고 있었고, 그것은 활성화되지 않으면 휴지 상태로 남아있게 됩니다. 슬프게도, 몇몇 그리스도인들이 자신들 속에 성령의 능력이 휴지 상태로 있도록 허락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하십시오. 자주 방언으로 기도함으로 그 능력을 휘저어 역사하게 하십시오.

하나님의 능력 역시 당신이 담대하게 그분의 말씀을 확신할 때 활성화됩니다. 하나님과 그분의 말씀은 하나입니다. 당신이 어떤 상황에 관해 말씀을 선포할 때 당신은 그 상황에 변화를 초래하는 그분의 능력을 작동시키는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삶에서 하나님의 능력이 풀어놓아지는 것을 보기 원한다면 말씀을 묵상하는 습관을 유지하십시오. 말씀을 숙고하고 소리 내어 말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환경과 상황들에 변화를 일으키도록 제 안에서 성령의 능력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놀라운 특권을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제가 방언을 말할 때 저는 영광의 더 높은 영역으로 옮겨지며, 그곳에서 저는 의와 탁월함으로 통치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 8:26-27(AMP), 엡 5:18-19

 

1년 성경읽기

단 9-10

 

2년 성경읽기

계 9:1-10

암 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