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 있는 능력을 활성화시키십시오

당신 안에 있는 능력을 활성화시키십시오

Activate The Power In You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 1:8)

 

하나님의 사람들이 효과적인 삶과 사역을 하려면 자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능력을 활성화시키는 법을 알아야 합니다. 바울은 디모데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나의 안수함으로 네 속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를 다시 불일듯 하게 하기 위하여 너로 생각하게 하노니”(딤후 1:6) 결과를 얻기 위해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를 활성화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주 예수님께서는 성령이 당신에게 임하시면 당신이 능력을 받을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행 1:8). 지금 성령님은 거듭난 당신 안에 계십니다. 그 의미는 그분의 능력이 당신 안에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삶에 하나님의 능력이 풀어지는 것을 보고 싶다면, 당신이 배워야 하는 첫 번째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음 안에서 담대하게 선포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므로, 하나님의 말씀에는 영광이 있습니다. 따라서 말씀을 묵상한 다음 그 말씀을 밖으로 말할 때, 당신은 당신 안과 주변에 기적의 분위기를 창조합니다.

당신 안에 있는 능력이 효력이 있게 하기 위해 당신의 영을 확실하고도 신속하게 활성화시켜서 충전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방언으로 말하거나 기도하는 것입니다. 방언으로 기도할 때, 당신의 영이 휘저어집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능력이 당신의 영으로부터 급류처럼 솟아오릅니다. 그 능력이 당신의 마음(mind)에 작용하여, 당신은 더 높은 초자연적인 영역으로 옮겨지게 됩니다.

고린도전서 14:4은 방언으로 말하는 자는 자신을 세운다고, 다시 말해 건전지처럼 자신을 충전시킨다고 말씀합니다. 자동차 건전지가 사용되지 않은 채로 한 동안 방치되어 있었다면, 건전지를 다시 활성상태로 복구시키기 위해서는 재충전해야 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방언으로 말하여 당신의 영을 “충전시켜서” 영구적인 활성상태로 만들지 않는 한 당신의 영에 있는 하나님의 능력은 활성화되지 않는 휴면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더불어 방언으로 말하는 것은 성공하고 다스리는 삶을 살도록 당신의 영을 세워주고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능력을 활성화시키는 일을 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말씀을 묵상하고 다른 방언으로 말할 때 오늘 제 삶에 아버지의 영광이 나타나시니 감사드립니다. 제 삶은 측량할 수 없는 아버지의 은혜와 의의 간증입니다. 제 안에 있는 아버지의 능력이 활성화됨으로 저는 아버지의 기뻐하시는 뜻을 이루고 아버지의 영광과 지혜 가운데 걸을 수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린도전서 14:4

방언을 말하는 자는 자기의 덕을 세우고 예언하는 자는 교회의 덕을 세우나니

고린도전서 14:18

내가 너희 모든 사람보다 방언을 더 말하므로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1년 성경읽기

롬 2:1-29

시 38-41

 

2년 성경읽기

엡 3:13-21

사 4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