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생명

당신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생명
The Life Of Christ In You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라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요일 5:11-12)

기독교와 세상의 종교들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틀렸습니다. 기독교는 종교를 넘어서는 것으로, 인간 안에서 고동치는 그리스도의 생명이자, 인성 안에서 역사하는 신성이며, 당신 안에 있는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시는 것입니다.

기독교의 진정한 본질은 성령님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께서 말 그대로 당신의 영 안에 사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임재가 문자 그대로 당신 안에 거합니다. 이것은 태초부터 인간이 열망한 바였습니다. 인간은 신과 관계를 맺고자 열망했고, 그것이 세상에 온갖 종교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비록 신을 만난 적은 없지만 인간은 자신이 믿는 초자연적인 존재와의 관계를 추구합니다.

인간이 하나님과 교제하고 관계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예수님께서 오신 이유였고, 그분은 이를 이루셨습니다. 그 교제를 통해 우리는 영생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이 그리스도를 받아들인 인간의 영에 전이되었습니다. 이제 예수님은 우리에게 복음을 전하고, 그분의 이름으로 영생을 얻을 수 있음을 온 세상에 알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10:10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예수님을 인생의 주님으로 받아들였을 때, 당신은 충만한 그리스도의 생명을 받았습니다. 성경은 골로새서 3:4을 통해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생명 곧 거듭난 사람의 생명이라고 말씀합니다. 참 놀라운 복음입니다!

당신 안에 영광의 소망이신 그리스도께서 계신다는 말씀이 바로 그분이 우리에게 온 세상에 전하고 가르치라고 하신 것입니다. 이제 전능하신 하나님과 관계할 수 있고 의롭게 될 수 있고 또 의를 쓸 수 있습니다. 이제 필요한 것은 오직 믿는 것뿐입니다.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 3:15)

기도
제가 하나님께로부터 태어났으므로 그리스도께서 성령님으로 말미암아 제 안에 거하십니다. 하나님의 생명과 그분의 의가 제 영에 전이되었습니다. 저에게는 하나님의 의의 본성이 있고, 그분의 생명이 저를 통해 흐릅니다. 저는 의의 열매를 맺고 저의 세상에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그리스도의 증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3:14-15, 롬 5:19-21

1년 성경읽기
막 10:1-31
민 11-13

2년 성경읽기
행 23:22-35
시 5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