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 말씀을 저장하십시오

당신 안에 말씀을 저장하십시오

Store The Word In You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벧전 1:23)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의 근원이므로, 그 근원이 당신을 먹이고 부양하는 것이 하나님의 계획입니다. 당신은 썩어질 씨가 아니라 살아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났습니다. 당신이 왜 정복당할 수 없는 존재인지 아십니까? 바로 말씀의 자손이기 때문입니다. 아무것도 당신을 굴복시킬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당신은 계속해서 말씀으로 영을 먹여야 합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골 3:16) 하나님의 말씀을 영에 받아들이면, 당신은 그 말씀과 같이 변화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 안에서 세력을 얻으면서 승리와 통치의 사고방식을 만들어냅니다. 당신은 위기 앞에서도 요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확고하기 때문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공황이나 공포에 빠지기를 거절하십시오. 세상보다 더 크신 분이 당신 안에 계십니다. 로마서 8:28은 말씀합니다.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당신은 이 진리를 모른 채 인생에서 패배하는 약골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중요한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주님을 사랑하십니까? 만약 그렇다고 대답한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무슨 일이 생기든지 모두 당신에게 유익이 될 것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당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약 1:2) 계속해서 미소 짓고, 소리 내 웃으십시오. 당신은 정복자보다 나은 자입니다. 당신 안에 말씀을 저장하십시오. 말씀을 소화하고 “마셔서 흡수”하십시오. 말씀이 당신 안에 풍성히 거하게 하십시오, 그리하면 당신은 승리와 기적이 끝없이 흐르는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은혜의 말씀을 주셔서, 제 삶을 아버지의 의와 승리와 영광과 성공 안에 세우고 건축하심을 감사합니다. 저는 말씀과 함께합니다. 말씀이 제 안에서 강력하게 자라며, 질병과 죽음과 실패와 모든 부정적인 환경을 압도하여 이깁니다. 말씀이 저를 추진하고 일으켜 모든 일에서 탁월하게 기능하도록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행 20:32, 딤후 2:15

 

1년 성경읽기

롬 15:5-13

시 94-98

 

2년 성경읽기

빌 2:12-18

사 6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