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보십시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보십시오
See Christ In You

“그러나 내 어머니의 태로부터 나를 택정하시고 그의 은혜로 나를 부르신 이가 그의 아들을 이방에 전하기 위하여 그를 내 속에 나타내시기를 기뻐하셨을 때에…”(갈 1:15-16)

오늘의 본문구절에서 사도 바울은 하나님께서 자기 안에 그분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내시기를 기뻐하셨다고 증언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사도 바울만이 아니라 거듭난 모든 그리스도인 곧 그리스도가 그 안에 계신 사람들의 부르심이기도 합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라”(골 1:26-27)

창세 전부터 갖고 계신 하나님의 계획은 당신 안에 그리스도를 나타내는 것이었습니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볼 수 있습니까? 그리스도의 생명이 당신 안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나타나시면, 당신의 몸에 질병이란 있을 수 없을 것입니다. 다시 살 소망, 영원히 성공할 거라는 소망, 삶이 영광스러울 거라는 소망, 삶에 실패란 없을 거라는 소망이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시는 것입니다.

혹 불치병에 걸렸다는 진단을 받더라도 절망하지 마십시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볼 수 있다면, 그런 질병은 사라질 것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러나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시면 몸이 죄로 인해 죽음에 굴복하더라도 성령께서 의 때문에 생명을 주신다.”(롬 8:10 NIV) 종양의 크기가 얼마나 큰지는 상관없이 당신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생명이 그것을 없애버릴 것입니다.

거듭나지 않은 자연인에게 그의 피가 곧 그의 육체의 생명입니다(레 17:11). 그러나 거듭나면, 그리스도가 당신의 생명이십니다(골 3:3). 당신의 피가 당신의 생명을 유지해 주는 것이 아닙니다. 이제 다음의 성경 말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들이니라”(요 1:12-13)

당신은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입니다. 당신 안에는 그리스도의 생명이 있습니다. 그분이 당신의 능력이십니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는 인생에서 진보와 성공과 탁월함을 의미합니다. 실패와 불확실한 날들은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고백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계십니다! 그분은 나의 생명이며 나의 전부이십니다! 그분 안에서 나는 살며 움직이며 존재합니다. 그분 안에서 나는 영원히 승리합니다. 나는 성공입니다. 나는 정복자 이상입니다. 그리스도는 나의 속량과 지혜와 의와 의롭게 되심입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롬 8:1-2, 행 22:14

1년 성경읽기
마 27:27-44
출 40

2년 성경읽기
행 17:1-9
시 11-13

답글 남기기